제주도 관광

제주여행) 제주 에코랜드 더킹투하츠 촬영지

파인드제주 2012. 4. 26. 16:07

 

제주여행) 제주 에코랜드 더킹투하츠 촬영지

 


오늘 추천해드리는 제주 관광지는 바로
더킹투하츠 촬영지인 제주 에코랜드 / 제주 에코랜드 리조트 랍니다~

 

제주 에코랜드는 거대한 한라산 원시림을
기차를 타고 칙칙폭폭 여행을 할 수 있는 제주 관광지 예요^^

 

주변경관도 너무 아름답고 신비의 숲 곶자왈의 생태탐방 을 할 수 있어
더욱 추천해드리고 싶은 관광지 인데요^^
기차여행을 하시면서 중간중간 기차역에서 내리시면
에코브리지가 있는 호수, 상쾌한 숲길을 걸을 수 있는 에코로드,
토피어리 만들기 체험, 넓은 잔디광장, 풍차 등등!
새로운 광경들이 눈 앞에 펼쳐진답니다~

 

더군다나 얼마 전 이승기 / 하지원 주연의 더킹투하츠의 촬영 도 있었어요+_+
극중에서는 왕실 별장으로 쓰였었는데요~ 기억나시나요?ㅋㅋ

 

 


더킹 투하츠

정보
MBC | 수, 목 21시 55분 | 2012-03-21 ~
출연
하지원, 이승기, 윤제문, 이윤지, 조정석
소개
북한 특수부대 여자 장교와 천방지축 안하무인 남한 왕자가 서로에 대한 편견과 세상의 불신, 방해를 딛고 사랑을 키워간다는 이야...

 

 

 

 

 


요렇게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에코랜드 리조트에서 더킹투하츠 촬영 이 있었어요^^
리조트 외부의 전망도 좋을 뿐더러 에코랜드 리조트 내부의 모습도 정말 깔끔하고 예쁘네요ㅎㅎ
에코랜드 리조트는 유럽풍의 하얀 리조트 건물로 극중 왕실 별장 로케지로 사용되었답니다~

 

 

 

 

 

 

 

 

 

그럼 함께 에코랜드 안으로 들어가봐요+_+

 

 

 

 

 

 

 

 

에코랜드와 함께 신나는 기차여행을 시작해볼까요?ㅋㅋ
볼드윈 기관차를 타고 출발한답니다+_+

 

 

 

 

 

 

 

푸르른 제주의 곶자왈로 떠나는 생태체험여행, 제주 에코랜드!
칙칙 폭폭~ 아름다운 경관을 보며 기차여행을 떠나봐요~

 

 

 

 

 

 

 

 

 

 

 


호수 주변을 여유롭게 산책하며 제주 여행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에코브리지 랍니다+_+
깨끗하고 맑은 호수를 보면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푸른 잔디밭에서 즐거운 소풍도 즐길 수 있답니다~
도시락을 싸고 피크닉 오신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저도 끼여들고 싶었답니다^^;ㅋㅋ
 

 

 

 

 

 

 

 

 

 

 

참! 에코랜드 안에 무인카페가 오픈한 사실, 알고계시나요?
송이맨발체험장이 있는 에코로드 장거리 코스에 무인카페가 생겼다고해요~
칙칙 폭폭 에코랜드 기차여행을 하다가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기에 딱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며 기차여행을 할 수 있는 제주 에코랜드!
기차역마다 내려서 매번 새로운 에코랜드의 모습을 보며
추억도 쌓고 예쁜 사진들도 남길 수 있답니다^^*

 

 

 

 

 

 

 


특히 날씨 좋으신 날에 오시면 에코랜드 주변 경관도 훨씬 아름답고~
사진도 너무 예쁘게 나오는 곳이에요+_+
특히 에코브리지에서는 호수가 반짝반짝 햇빛에 반사되어 더 아름답답니다~
제주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제주 에코랜드를 추천할께요~
제주 에코랜드에서 행복한 제주여행의 추억을 담아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