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관광지- 산바다 ATV

파인드제주 2012. 4. 28. 14:33

 

제주관광지- 산바다 ATV

부릉부릉 ATV체험 산바다ATV

 

안녕하세요? ^^

 

오늘 포스팅할 곳은 신나는 ATV체험을 할 수 있는 곳!! 제주 산바다 ATV랍니당 ㅎㅎ

ATV는 모터사이클을 개조하여 것인데요, 요즘 레저용으로 각광을 받으며 인기만점이랍니다!! ㅎㅎ

언뜻 보기에는 위험해보이지만, 사실상 안전규칙만 지켜주시면 전혀 위험할 것이 없어요 ^^

제주 여행시 ATV체험을 하시고, 스트레스도 확~ 날려버리세요!! ㅎㅎ

 

 

자 그럼 제주 안덕에 위치하고 있는 산바다ATV로 떠나보겠습니당!!

고고!!! ㅎㅎ

 

 

 

 

 

제주 산바다 ATV를 찾았답니다 ㅎㅎ

제주 산바다 ATV는 산과 바다를 끼고 있어 빼어난 경치를 자랑하는 곳에 위치해있답니다 ㅎㅎ

ATV를 타고 달리면서 제주의 자연을 마음껏 느껴보세요!! ㅎㅎ

이 곳은 올레 10코스가 지나가는 길이기도 한 만큼! 경치가 정말 이~~~뻐! ㅋㅋㅋ

 

부릉부릉 신나는 스피드로 달리는 ATV체험!

놓치지 말고 제주를 달려보세요~~ ㅎㅎ

 

 

 

 

 

 

 

 

 

일석이조로 제주의 산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

산바다레저공원으로 가볼께요 ^_^

ATV체험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_+

 

 

 

 

 

 

 

 

 

 

 


 

약간.. 어색하게 ATV 탑승!!ㅎㅎ

야호~ 처음에는 약간 겁이나기도 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속도를 내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안전을 위해

 ATV 작동법을 익히고, 충분히 연습 주행을 한 뒤에야

본격적으로 ATV를 타고 여정을 떠날수 있었답니다 !! ㅎㅎ

그러니 여러분도 안전상의 문제로 너무 걱정하진 마세요! ^^

무서우시면 두명이서 같이 타셔도 되요~! +_+

 

 

 

 

 

 

 

 

 

 

 


ATV 체험코스는 두가지가 있어요! ^^
기본코스는 산악주행,미로숲,장애물1 코스를 통과하는 코스구요~

산바다코스는 기본코스를 포함하여 장애물2 코스,

곶자왈(자연림과 가시덤붚 숲)을 탐험할 수 있답니다!

 

사진으로 다시보니,

또다시 ATV를 타고 싶은 충동이 마구마구!! 샘솟네요 ㅎㅎ

정말 재미있었어요 ><

 

 

 

 

 

 

 

 

 

 

 

 

 

 

 

 

바다를 배경으로도 씽씽 달려보았답니다!!! ㅎㅎ

야호~~~

 

뒤에 펼쳐진 제주의 바다가 참 아름답지요? ^^

 

바다쪽으로 보이는 곳이 바로 제주 용머리해안이랍니다앙~ ><

지형의 신비함을 가진 용머리해안도 꼭 방문해보세요 !!

아참!! 용머리해안의 바로 앞쪽에는 산방산도 위치해 있는 거!

다들 아시지요? ㅎㅎ

 

ATV체험을 하신 후에 용머리해안과 산방산도 한 번 방문해보세요! ^^

 

 

 

 

 

 

 

 

 

 

 

 

산바다ATV타고 달려볼까요~?ㅎㅎ

재미있는 추억을 여러분께 선사해드릴 것입니다 ^^

 

 

 

아참!!! 제주도모바일관광지할인쿠폰과 함께라면~

ATV체험가격 걱정이 줄어든답니다! ㅎㅎ

 

산바다ATV(기본)25,000원  -> 16,000원

산바다ATV(산바다)40,000원  -> 30,000원


 참고하셔서, 저렴하고도 멋진 제주여행 만드세용 ^^

 

 

 

 

산바다레저공원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