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2박3일 여행일정, 커플여행

파인드제주 2012. 4. 29. 12:30


제주도 2박3일 여행일정, 커플여행

제주도 커플여행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러분께 제주도 2박3일 여행일정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ㅎㅎ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여행일정의 테마는 커플여행이에요!!

요즘 봄을 맞아 아름다운 제주를 많은 관광객 여러분들이 방문해주고 계신데요,

주말을 이용해서 커플단위의 여행객분들도 제주를 많이 찾아주고 계시더라구용 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 커플여행, 제주도 2박3일 여행일정을 준비해보았답니다! ㅎㅎ

렌트카를 이용하셔서 여행을 하신다는 생각을 하고

일정을 구성해보았어요! ^^

 

 

제가 소개해드리는 일정을 참고하셔서 멋진 제주여행 되시길 바라구요,

사랑 가득한 아름다운 제주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

 

 

자 그럼 이제 출발해볼께요! ㅎㅎ

 

 

 

 

제주도 2박3일 여행일정, 2박3일 제주여행, 제주도 커플여행, 커플여행, 제주 주말여행, 제주도 여행일정, 제주도 여행코스

 

 

 

 

 첫날


제주공항에서 → 소인국테마파크 → 오설록 → 유리의성 → 신창해안도로 → 수월봉(일몰이 아름다우니 꼭 보시길바래요)

→ 저녁드시고 → 롯데호텔산책로(*매일 저녁8시30분 12분간 화산분수쇼) → 바닷가하얀집

 

 

 

 

 

 

 

 

 

 

 

 

 

 

 

둘째날


숙소 → 모슬포항 → 마라도(점심드시고) → 건강과성박물관 → 믿거나말거나박물관

→ 세리월드 열기구카트(*열기구 사전예약필수) → 저녁드시고 → 새연교야경 → 천지연폭포 →  바닷가하얀집

 

 

 

 

 

 


 

 

 

 

 


 

 

 

마지막날


숙소 → 쇠소깍 → 휴애리자연생활공원 → 점심드시고 → 성읍승마장 → 선녀와나무꾼 → 에코랜드 → 용두암, 용연 → 제주공항

 

 

 

 

 

 

 

 

 

 

제주도 2박3일 여행일정, 2박3일 제주여행, 제주도 커플여행, 커플여행, 제주 주말여행, 제주도 여행일정, 제주도 여행코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