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관광지- 제주에서 만나는 감성여행코스, 제주아트랜드

파인드제주 2012. 4. 30. 19:02

 

 

제주관광지 - 제주에서 만나는 감성여행코스, 제주아트랜드 ^^
제주가족여행코스 제주아트랜드

 

 

 

 

 

안녕하세요? ^^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주의 관광지!!!

바로바로 제주아트랜드랍니당 ㅎㅎ
제주아트랜드는요~ 그 이름에 걸맞게 미술관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구요,

세계에서 인정받은 세계 최고 수준의 분재예술을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

뿐만아니라,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있는 귀여운 반달곰까지도 실제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반달곰이 뒹굴뒹굴하는 모습이 정말 귀엽더라구용~ ^^

 

 

또한, 제주아트랜드는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넓은 대지에 나무들과 작품들이 보기좋게 배치되어 있어

함께 온 일행분들과 함께 산책을 하면서 작품을 감상하기 참 좋답니다 ㅎㅎ

제주아트랜드에 들리셔서 여유롭게 산책하시며,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시고,

다양한 작품들도 감상해보시는 시간을 가지세요~ ㅎㅎ 

 

자 그럼,

제주에서 만나는 감성여행 코스, 제주아트랜드로 떠나볼까요? ㅎㅎ

 

 

 

 

 

 

제주아트랜드를 방문했답니다!!

매표소에서 매표를 한 후 들어가볼게요 ㅎㅎ

 

 

 

 

 

 

 

 

 

 

 

 

길의 양쪽면을 따라

분재작품들이 전시가 되어있네요 ㅎㅎ

그냥 통로만 만들어 놓는것보다 이렇게 해놓으니

훨씬 좋은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함께간 일행과 함께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제주아트랜드를 거닐었어요 ㅎㅎ

 

 

 

 

 

 

 

 

 

 

 

 

 

 

뒹굴뒹굴~ ㅎㅎ

바닥을 뒹굴고 있는 요녀석은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있는

반달곰이랍니다 ^^

누워서 뒹굴거리며 한창 재롱을 부리다가

갑자기 입을벌리며 다가와서 놀랐어요 ㅎㅎ

 

사진에는 약간 무섭게 나왔나요? ^^;;

하지만 제가 보기에는 너무 귀여웠답니다 ㅎㅎㅎ

 

 

 

 

 

 

 

 

 

 

 

 

 

제주아트랜드에는 세계수준에서 인정받은

다양한 분재예술 작품들이 전시가 되어있답니다!

제가 분재예술에 대해서 잘 아는 것은 아니지만,

참 아름다운 작품들이 많이 전시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작품을 감상하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

 

 

 

 

 

 

 

 

 

 

 

이 분재는 세계 최고 향나무로서,

20억원을 평가받는다고 하네요!!!!

와우 ㅎㅎㅎ 20억원이라니!! 정말 대단하지요? ^^

 

 

 

 

 

 

 

 

 

 

 


살아있는 나무 그자체가 예술인 분재예술! +_+

 

이 사진에 있는 분재는 50억원을 평가받는다고 하네요!!!!!

와우!!! 놀라움의 연속이에요 ㅎㅎㅎ

 

역시 제주아트랜드의 명품분재관답죠~? ㅎㅎ

 

 

 

 

 

 

 

 

 

 

 

제주아트랜드는 대지면적 5만여평과 미술관 2천평으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라고 해요! ㅋㅋㅋ

사람이 북적거리는 곳이 아니라서

한가하게 걸어다니면서 관람할 수 있는 곳이였어요 ^^

 

 

 

 

 

 

 

 

 

제주아트랜드 야외에 있는 자연석 인물공원은 흔히 볼 수 있는 돌들이

사람처럼 만들어져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ㅋㅋㅋ

아무렇지 않게 돌을 얹어 놓은 것 같으면서도

세심한 표현까지 되어 있어서 흥미로웠답니다^^ 
 

 

 

 

 

 

 

제주아트랜드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

 

 

제주아트랜드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