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여행- 제주가볼만한 곳, 새연교

파인드제주 2012. 5. 3. 12:30

 

[ 제주여행- 제주가볼만한 곳, 새연교 [

야경이 아름다운 제주의 여행지, 새연교

 

 

안녕하세요? ^^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야경이 참 아름다운 제주의 여행지, 새연교랍니다 !!

새연교는 서귀포에 위치해있는 곳인데요,
서귀포의 '새섬'과 연결되어있는 다리이기 때문에 새연교 라고 불린답니다 ㅎㅎ

새연교는 낮에 찾아주셔도 아름답지만,

밤이되면 색색의 조명빛을 받아 더욱 아름답답니다! ^^

제주에서 야경이 아름다운 대표적 관광지이지요 ㅎㅎ

서귀포에는 유명한 관광지들이 많으니, 쭉 둘러보시다가 밤에 들리셔서 야경을 감상하시면 참 좋을것 같아요 ^^

아 참!! 그리고 새연교 바로 옆에는 서귀포유람선 선착장천지연폭포가 위치해있답니당 ㅎㅎ

들리신김에 서귀포유람선도 타보고시고,

제주 3대폭포 중 하나인 천지연폭포도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참고로 천지연폭포도 야경이 멋지답니당 ~

낮이든 밤이든 아름다운 제주의 여행지이지요 ^^ ㅎㅎ

 

 

 

자 그럼 설명은 그만!!

이제 새연교로 떠나볼까요? ㅎㅎ 

 

 

 

 

 

 

낮에 새연교를 방문해 보았아요~ ㅎㅎ

저 멀리 새연교가 보이는군요!! ^^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와 함께 보이는 새연교의 모습이 참 멋지네요 ㅎㅎ

 

 

 

 

 

 

 

 

 

낮에도 많은 사람들이 새연교를 방문해 주셨어요 ㅎㅎ

새연교 너머로 새섬이 보이네요~ ^^

 

 

 

 

 

 

 

 

제주의 바다와 함께 보이는 새연교의 모습~!!

날씨가 맑을 때 찾아주시면 더더욱 아름다운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시답니당 ^^

 

 

 

 

 

 

 

 

 

 

시간이 지나 밤이되었어요! ^^

밤에 찾은 새연교의 모습 ~ ㅎㅎ

조명에 비친 새연교의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군요 ~ 

 

 

 

 

 

 

 

 

 

 

아름다운 새연교의 야경입니당 ^^

새연교는 제주 전통배 테우의 모습을 형상화하여 만들어진 다리에요! ㅎㅎ

 

 

 

 

 

 

 

 

 

 

 

 

 

색색의 조명을 받아 아름답게 빛나는 새연교의 모습 ㅎㅎ

조명의 빛깔이 참 아름답지요? ^^

주변의 야경과 어우러져 한층 더 아름다워보이네요 !

 

서귀포시 천지동에 위치한 새연교는 서귀포항과 새섬을 잇는 다리로,야간에 10시까지 조명이 밝혀집니다 ^_^**

 

 

야경이 너무 아름다운 새연교!!

제주여행시에 꼭 한번 들리셔서 아름다운 제주의 야경을 느끼고 돌아가세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