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세계조가비박물관

파인드제주 2012. 5. 3. 12:00


제주도여행 세계조가비박물관

 

 

오늘은 제주 관광지 세계 조가비 박물관 을 추천해드릴까 해요^^

세계 조가비 박물관은 전세계에서 모인
다양한 색깔과 형태의 조가비들을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_+

조가비라고 믿기 힘들정도로 알록달록 예쁜 조가비들이 한가득이었는데요,
세계 조가비 박물관에 전시된 조가비들이 모두 자연상태 그대로라는 점이 놀라웠답니다~ㅎㅎ

바다 속의 아름다운 조가비들을 볼 수 있는 세계조가비박물관!
눈이 즐거운 세계 조가비 박물관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서귀포시 서홍동에 위치한 세계 조가비 박물관에 다녀왔어요^^
세계조가비박물관에서 조가비와 산호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엿보고 왔답니다~

 

 

 

 

 

 

 

 

 

 

 

너무 예쁘죠?ㅎㅎ
관람하는 내내 조가비가 아니라 무슨 예술작품을 보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하지만 이 곳은 미술관이 아니라 세계 조가비 박물관!
모두가 자연 그대로의 모습 이랍니다+_+
정말 신기하네요ㅎㅎ

 

 

 

 

 

 

 

 

 

색이 너무 고운 조가비들과 산호 예요~
알록달록한 색색의 조가비와 산호들을 보고 있으니 눈까지 즐거워졌답니다ㅋㅋ

 

 

 

 


보는 순간 인어공주가 떠올랐어요+_+
정말 커다랗죠?ㅋㅋ 햇빛에 반사되면 반짝거려서 더 동화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답니다~

 

 

 

 

 

 

 

 

 

 

 

전세계 각지에서 온 각양각색의 조가비와 산호들!
세계의 바다를 간접적으로^^ 두루두루 둘러볼 수 있답니다~

 

 

 

 

 

 

너무 예쁜 산호와 조가비들을 만날 수 있는 세계 조가비 박물관!
세계 각지에서 부터 온 다양한 모습의 조가비와 산호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잠수함을 타고 세계일주를 한 듯한(ㅋㅋ) 기분이 드는 곳이에요
재미있는 추억과 함께 바닷 속 세상을 보고 싶으시다면~
제주 세계 조가비 박물관에 들려보세요^^*

 

 

세계 조가비 박물관 불로그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