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오름) 제주 말미오름

파인드제주 2012. 5. 27. 12:00

제주오름) 제주 말미오름

 

 

오늘은 제주의 오름 중에서 말미오름을 소개할까해요^^

 

제주 말미오름은 두산봉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제주 올레 1코스에 포함되어 있는 제주 오름이라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곳이랍니다~

 

제주 말미오름은 경사도 완만하고 별로 높지도 않아서
남녀노소 부담없이 오를 수 있는 오름이구요^^
일출이 아름답기로도 소문한 곳이랍니다~

 

그럼 제주 말미오름을 소개할께요^^

 

 

 

 

 

 

 

 

제주 말미오름에 다녀왔어요^^

 


 

 

 

 

 

제주 말미오름의 입구에서 시흥 올레 소망쉼터를 볼 수 있답니다^^

 

 

 

 


시흥올레소망쉼터는 올레1코스 첫 출발지 랍니다~
말미오름을 오르기 전에 소망통나무에 소원을 적어서 매달아보세요!ㅋㅋ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올라가볼까요?^^
제주 말미오름은 경사와 높이가 높지 않아 쉽게 오를 수 있답니다~

 

 

 

 

 


특히 오르는 길이 고무길이여서 말미오름을 오르기가 더 편안했어요^^

 

 

 

 

 

 

 

약 10분정도 걷자 말미오름의 정상에 도착했답니다+_+
말미오름 주변 풍경을 구경하는 재미에 푹~ 빠졌답니다!ㅋㅋ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 그리고 제주!
보기만 해도 마음이 벅차고 평온해지고 하는 느낌이었어요^^

 

 

 

 

 

 


특히나 제주 말미오름은 일출이 유명한 곳인데,
아쉽게도 저는 보지 못하고 내려왔답니다~

 

제주 말미오름에 방문하신다면 여행일정을 잘 만드셔서
꼭 아름다운 제주 말미오름의 일출장면을 보고 오시길 추천해요^^

 

그럼 행복한 제주여행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