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외돌개

파인드제주 2012. 5. 29. 12:00

 

제주도여행) 외돌개

 

 

 오늘은 제주 외돌개의 포스팅 을 가져왔답니다~

 

제주 외돌개는 제주도 올레길 7코스에 있는데요,
아름다운 경관으로 인해서 무척이나 유명한 곳이랍니다+_+
이미 제주 올레길 7코스의 명물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곳이에요~

 

자연이 만들어낸 아름다운 제주의 경관을 보실 수 있는 제주 외돌개!
여러분께 외돌개의 모습을 소개합니다~

 

 

 

 

 

 

 

 

제주 외돌개에 다녀왔답니다+_+
올레길 7코스로 이미 많은 분들이 찾는 제주 여행지에요~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외돌개 로 향했는데요,
외돌개로 가는 길에는 푸른 소나무들이 우거져있어서
아름다운 경관을 보며 산책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푸른 바다와 함께 우뚝 서있는 외돌개의 모습!
그 경관에 감탄했답니다~ㅎㅎ

 

 

 

 

 

 

외돌개는 파도의 침식작용에 의해 강한 암석만 남아서 생성된 것으로 시스텍이라고 한답니다^^
자연이 만들어낸 모습이 그저 신기할 따름이었어요~ㅋㅋ

 

 

 

 

 

 

 


제주의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 위에 우뚝 서있는 새하얀 외돌개!
우거진 소나무 그늘에서 아름다운 외돌개의 모습을 바라보며 휴식을 즐기니
정말 천국이 따로 없더라구요~^^ㅋㅋ

 

날씨가 좋아서 사진도 많이 찍고, 올레길 7코스도 걸으며
추억을 잔뜩 만들고 돌아왔답니다~

여러분도 제주 올레길 7코스를 돌아보며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외돌개에 가보시는 건 어떤가요?+_+
제주 여행길에 꼭 들려보시길 추천하고 싶네요~ㅎㅎ

 

그럼 행복한 제주여행되시기를 바라며^^
내일 새로운 포스팅으로 찾아뵐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