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 섭지코지

파인드제주 2012. 6. 28. 12:00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 섭지코지

 

 

오늘은 제주의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_+

제주 섭지코지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섭지코지는 빼어난 경관으로 인해서

매년 국내관광객은 물론이고 수많은 해외관광객분들이

찾아오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여행지 로써

드라마나 영화의 촬영지로도 자주 사용되는 곳이에요^^

 

 

 

 

 

제주 섭지코지에 다녀왔답니다^^

 

 

 

 

역시 제주의 베스트 관광지인 섭지코지답게+_+

정말 많은 수의 관광객들이 있었답니다~ㅎㅎ

 

 

 

 

인기드라마 올인 기억하시죠?ㅎㅎ

여기가 바로 드라마 올인의 촬영장소였던 올인하우스랍니다+_+

아직도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는 곳이에요ㅎㅎ

 

 

 

 

 

섭지코지는 수많은 기암괴석들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특히 아래사진에 있는 기암괴석이 바로 선녀바위랍니다~

 

 

 

바다를 보면서 길게 쭉~ 뻗은 길을 따라 걸어갔는데요^^

아름다운 풍경을 보면서 느긋한 제주여행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ㅎㅎ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제주 섭지코지!

주변에 성산일출봉을 비롯하여 유명한 여행지들이 많아서

여행일정을 계획하시기에도 좋답니다+_+

 

제주 섭지코지에서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는 제주여행 되시구요^^

제주에서 행복한 여행되시기를 바랍니당~ㅎㅎ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