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아이들과함께 제주관광지 토이파크

파인드제주 2012. 6. 30. 12:43

아이들과함께 제주관광지 토이파크

 

 

오늘은 아이들이 너무도 좋아하는 제주 토이파크를 소개합니다^^

 

제주 토이파크는 다양한 장난감과 캐릭터, 놀이기구가 다양한 곳인데요,

제주 캐릭월드와 비슷한 테마를 가진 제주 관광지 랍니다^^

 

얼마 전에 개관을 해서 깨끗하고 깔금한 인테리어의 실내가 돋보이구요,

넓은 내부에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해서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는 추억을 남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 토이파크에 다녀왔답니다^^

입구에서부터 아이들이 다양한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있는 모습이 보였어요~ㅎㅎ

역시 아이들의 장난감 천국! 토이파크 답다는 생각이 들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장난감들을 볼 수 있답니다~ㅎㅎ

귀여운 레고도 볼 수 있었는데요+_+

섬세하게 표현되어 있어서 놀랐답니다ㅋㅋ

 

 

 

 

 

다양한 캐릭터들의 피규어도 볼 수 있었어요^^

왠만한 피규어는 다 모아놓은 듯@_@

종류가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구경하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가네요ㅎㅎ

 

 

 

 

 

제주 토이파크에는 귀여운 인형들도 한가득 있답니다+_+

인형들과 함께 아이들의 귀여운 사진도 남길 수 있어요!ㅋㅋ

 

 

 

 

 

토이파크에서 고가의 프라모델도 볼 수 있었답니다~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간 섬세한 프라모델들!

 그 정교함에 놀랐답니다^^ㅋㅋ

 

 

 

 

그 외에도 다양한 장난감들이 많아서 아이들이 눈을 떼지 못하더라구요ㅋㅋ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해서+_+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는 추억을 가득 만드실 수 있답니다~

 

 

 

 

제주로의 신나는 가족여행+_+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추억을 어떻게 만들지 고민되시죠?ㅎㅎ

우선 제주 토이파크를 추천합니다+_+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는 여행의 추억을 남기실 수 있으실 거예요~

그럼 즐거운 제주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