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리뷰무료체험단 - 비엘바이크파크

파인드제주 2012. 7. 1. 15:59

제주리뷰무료체험단 - 비엘바이크파크

비엘바이크파크 공짜로 가는 방법

 

 

오늘은 비엘 바이크 파크를 소개합니다+_+

 

비엘바이크파크는 바이크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세계각국의 바이크들을 시대별로 종류별로 볼 수 있는 곳이에요+_+

가보시면 실제 주행가능한 실제 바이크들이 한가득~

눈이 즐거워지는 곳이랍니다ㅎㅎ

 

또한 비엘바이크파크는 넓은 내부와 깔끔한 디자인, 그리고 다양한 포토존과 체험관으로 인해서

볼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해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게다가 비엘바이크파크는 이번에 제주리뷰 무료체험단 선정 관광지 라서

제주리뷰 체험단에 선정되시면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답니다!

제주리뷰 관련 사항은 포스팅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바이크를 테마로 한 국내 최대 규모의 바이크 테마파크!

비엘 바이크 파크에 다녀왔답니다~+_+

입구에서부터 바이크와 바이크 폐품들로 만든 인상적인 로봇이 반겨주네요ㅋㅋ

 

 

 

 

 

비엘바이크파크의 요금과 입구랍니다+_+

다양한 할인이 적용되고 있더라구요~ㅎㅎ 라이더 할인이 눈에 띄었어요^^

 

사진에 적힌 것 말고도 두가지 더 할인받는 방법 이 있답니다+_+

하나는 제주리뷰 리뷰어 체험단에 신청하셔서 선정되시면 무료관람 후 리뷰를 남기시는 방법 있구요~

두번째는 제주 모바일 쿠폰을 다운받으셔서 할인받는 방법이 있답니다!!

두 가지 방법 모두 포스팅 하단에 설명을 적어놓았어요^^

 

 

 

 

 

 

 

실내로 들어가니 먼저 시대별 바이크의 모습을 알 수 있었어요^^

세계각국의 다양한 바이크들을 통해 발달 모습을 알 수 있었는데요,

모두 실제 바이크들을 세계 각국에서 수집해와서 생생함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_+

유명한 고전 명화에서 보았던 바이크들도 보여서 신기했어요ㅋㅋ

 

 

 

 

 

중간중간 이렇게 다양한 포토존들이 있답니다+_+

아이들을 위한 포토존들도 많고, 어른들을 위 포토존도 있었어요~

비엘 바이크 파크는 내부가 넓직하게 잘 되어 있어서

사람이 많은 경우에도 큰 불편함 없이 포토존에서 촬영하고 즐길 수 있어서

그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_+ㅋㅋ

 

 

 

 

 

그 외에도 영화에 등장했던 바이크나

다양한 색상, 모습, 형태의 바이크들을 볼 수 있었어요+_+
다들 가격대도 어마어마~ 모습도 색상도 이쁘고 다양해서 눈이 즐거웠답니다!ㅎㅎ

 

 

 

 

비엘바이크파크에서 정크아트도 볼 수 있었어요~

정크아트는 바이크폐품을 이용해 만든 작품들인데요,

사진에 보이는 비너스 상들이 모두 너트를 하나하나 붙여서 만든거랍니다@_@

놀라운 작품들이 정말 많아서 감탄을 거듭했어요ㅋㅋ

 

 

 

 

그리고 중간중간에 있던 포토존 외에도

이렇게 따로 재미있는 다양한 포토존들이 있어서

비엘바이크파크에서 사진찍는 재미에 푹 빠졌답니다ㅋㅋ

 

실내 말고도 실외에도 수십대의 바이크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들이 있어요+_+ 바이크 위에 탑승해서 사진 촬영을 할 수도 있답니다!

 

 

 

 

 

비엘 바이크 파크의 기프트샵인데요+_+

여기여기, 가격이 정말 저렴하답니다~

하나하나 손으로 직접만든 수제품인데

다른 관광지들과는 비교를 거부하는 가격대에요@_@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다양한 수제품들이 중간크기가 2~3만원대랍니다!

얼마 전 방문했던 다른 관광지에서는 수제기념품이 7~10만원하더라구요(...)

그 땐 갈등하다가 그냥 돌아왔었는데, 여기는 정성이 가득 들어간 수제 기념품들이

 매우 저렴해서 기념으로 구입했답니+_+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비엘바이크파크 어린이 교통문화 체험장이 있어요+_+

보호자 1인과 함께 미니자동차를 타고 교통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답니다!

붕붕~ 안내방송에 따라 좌회전, 우회전~ 직진, 정지를 반복하며

신호등에 따라 운전하고, 정지하고 ^^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어하더라구요ㅎㅎ

완수하고나면 어린이 운전면허증까지 발급해줘서 아이들이 참 좋아한답니다+_+ㅋㅋ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비엘바이크파크!

아이들과 함께 가보시길 완전 강추해드립니다~

처음엔 바이크 테마파크라길래 저도 좀 반신반의하면서 갔는데,

가보니까 볼거리도 많고,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것도 많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알찬 테마파크더라구요+_+ㅋㅋ

 

제주리뷰에서 리뷰어 모집 중에 있는데 미션도 간단하니까 꼭 참여해보시구요^^

제주리뷰와 제주모바일쿠폰 링크는 요기 지도 바로 밑에있어요+_+

스크롤을 쭉쭉 내려주세요+_+ㅎㅎ

저렴한 가격대로 알찬 제주여행 즐기세요~!ㅎㅎ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