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가볼만한곳 - 점보빌리지

파인드제주 2012. 7. 6. 13:52

제주도 가볼만한곳 - 점보 빌리지

 

오늘은 코끼리들을 볼 수 있는 제주 점보 빌리지를 소개합니다+_+

 

점보 빌리지에서는 코끼리들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코끼리 트래킹부터 흥미진진한 코끼리 쇼 까지+_+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답니다~ㅎㅎ

특히 코끼리 쇼를 보고 있으면 어떻게 저렇게 훈련을 시켰는지,

신기할 정도로 코끼리들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답니다+_+

 

 

 

 

 

 

 

 

 

흥미진진한 코끼리세상!

제주 점보 빌리지에 다녀왔답니다^^

 

 

 

점보빌리지 공연시간과 요금표에요^^

참고하시구요~ㅎㅎ

 

 

 

공연을 보기에 앞서서 먼저 신나는 코끼리 트래킹부터 도전해볼까요?+_+ㅋㅋ

처음엔 조금 무서웠는데 나중엔 재미있더라구요ㅋㅋ

 

 

 

 

 

코끼리를 타보는 게 처음이라 더 신기했어요+_+ㅋㅋ

코끼리의 등에서 보니 같은 풍경도 뭔가  색달르게 느껴지네요ㅋㅋ

 

 

 

그리고+_+ 시간에 맞춰 코끼리 쇼를 보러 왔답니다~ㅎㅎ

색색깔의 옷을 입은 코끼리들이 신기한 재주를 보여줬어요+_+

 

 

 

 

 

중간중간 관객과 소통하는 부분이 많아서

더 인상적인 공연이었던 것 같아요^^

 

 

 

 

조련사의 말에 따라 척척!

절로 박수가 나올만큼 멋진 공연이었답니다~ㅎㅎ

 

 

 

신나는 코끼리 트래킹도 즐기고,

흥미진진한 코끼리 쇼도 보면서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었던

제주 점보빌리지 였답니다^^

 

TV가 아니고서야 잘 보기 힘든 동물인 코끼리!

그런 코끼리를 가까이서 보다못해

트래킹도 하고^^ 신기한 재주들도 봐서 즐거운 시간이었어요+_+ㅋㅋ

 

여러분들도 귀여운 코끼리와 만나보고 싶으시다면+_+

제주 점보빌리지를 추천합니당^^ㅎㅎ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