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폭포 - 제주 천지연폭포

파인드제주 2012. 7. 4. 12:00

제주도폭포 - 제주 천지연폭포

 

 

오늘은 제주도 3대폭포로 유명한 제주 천지연 폭를 소개합니당^^

 

제주 천지연폭포는 각종 천연기념물들이 서식하는 생생한 제주 자연의 보고로

시원하고 아름다운 폭포를 보며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있는 곳이랍니다~

 

게다가 천지연 폭포는 야간개장도 하고 있어서

바쁜 여행일정을 계획하기가 보다 편하구요+_+

무엇보다도 주간에 보는 천지연폭포의 모습과

야간의 보는 천지연폭포의 야경이 색달라 두 가지 매력을 느낄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 천지연폭포에 다녀왔답니다^^

천지연폭포로 향하는 길에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생생히 느껴보실 수 있어요+_+

 

 

 

 

 

천지연폭포의 독특한 돌다리에요^^

깨끗하고 시원하게 흘러내리는 물을 보면서

돌다리를 건너 천지연 폭포로 향했답니다+_+

 

 

 

가는 길에는 이렇게 녹음이 우거진 산책로도 있는데요,

각종 천연기념물들을 볼 수 있어서 더 반가운 곳이랍니다^^*

 

 

 

 

그리고 드디어 천지연 폭포에 도착했답니다+_+

 

 

 

시원하게 떨어지는 폭포수가 참 멋있었어요+_+

우렁찬 소리도 시원시원하게 들려서 더위가 싹 달아나는 느낌이었답니다ㅋㅋ

 

 

 

 

방문객도 참 많았는데요^^

국내 관광객들을 비롯하여 외국인 관광객들이 정말 많이 오셨더라구요ㅎㅎ

다들 천지연폭포의 모습에 감탄을 하시는데~

괜히 제가 다 뿌듯해졌답니다ㅋㅋ

 

 

 

천지연 폭포의 평화로운 광경을 보면서 사진도 찍고 휴식도 즐겼어요^^

맑고 깨끗한 물 아래로 무태장어도 볼 수 있었는데요,

역시 청정 제주의 자연, 천지연 폭포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_+

 

 

 

 

아름다운 제주의 폭포, 제주 천지연 폭포 였답니다~ㅎㅎ

천지연 폭포가 왜 제주 3대 폭포가 되었는지 알 것 같았어요+_+

깨끗한 자연의 아름다움도 느끼고,

폭포수의 시원함도 느낄 수 있는 제주 천지연 폭포!

올 여름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_+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