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볼만한곳 섭지코지

파인드제주 2012. 9. 5. 14:05

 

제주도가볼만한곳 섭지코지

제주도 추천 여행지

 

 

오늘은 제주도 추천 여행지^^ 제주 섭지코지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섭지코지는 너무 유명한 제주의 베스트 여행지라서

아마 다들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거예요^^

 

성산일출봉과 함께 아름다운 제주도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너무 유명한 제주 섭지코지+_+

시원한 바다의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ㅎㅎ

제주 섭지코지는 또한 아름다운 풍경 덕에

영화나 드라마의 촬영지로도 종종 쓰이구요,

TV에도 여러차례 방송되었을 뿐더러^^

제주도민을 비롯한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ㅎㅎ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는 꼭 섭지코지에 방문해보세요^^ㅎㅎ

 

 

 

 

제주 섭지코지에 다녀왔어요^^ㅎㅎ

제주 섭지코지의 이름은 좁다는 뜻의 협지와 '곶'의 제주방언이 코지가 합쳐져서 만들어졌답니다~

 

 

 

 

 

특히 섭지코지는 해안의 풍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났는데요^^
해안에 밀물과 썰물에 따라 잠겼다, 드러났다하는 기암괴석들도 유명하답니다^^

 

 

 

우뚝 솟아있는 바위가 바로 선녀바위에요^^ㅎㅎ

여러 전설이 전해내려오는 섭지코지의 유명한 기암괴석이랍니다^^

 

 

 

그리고 여기가 바로 드라마 촬영지였던 올인하우스예요^^

드라마 올인 기억나시죠?ㅎㅎ

섭지코지의 풍경이 자주 나왔었답니다^^*

 

 

 

해안을 따라 쭉 뻗어있는 길이 참 예쁘죠?
아름다운 해안의 풍경과 푸른 제주바다를 보며
산책을 할 수있답니다+_+

 

 

 

길을 따라 걸으며 섭지코지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시길 추천해요^^

바닷가라서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 덥지않게 탁트인 풍경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제주 섭지코지^^

아름다운 풍경들이 많아서 어디를 보든, 눈이 즐거운 곳이에요^^ㅎㅎ

바로 옆에 우도와 성산일출봉도 있으니 제주도 여행계획을 세우시기도 보다 편하고^^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느긋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섭지코지!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