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성산일출봉

파인드제주 2012. 9. 8. 14:35

제주도여행 성산일출봉

제주도 추천 여행코스

 

 

오늘은 제주도 추천 여행코스^^ 제주 성산일출봉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에 오시는 많은 관광객들의 필수 제주여행코스! 하면

바로 떠오르는 곳이 바로 제주 성산일출봉이에요ㅎㅎ

정말 많은 분들이 매년 찾아오고 계시는 여행지인데요,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와 풍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답니다+_+

특히 일출의 모습이 너무 아름다운 곳이에요ㅎㅎ

혹시 시간 맞추실 수 있다면 성산일출봉에서의 일출도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파랗고 맑은 제주 하늘 아래^^

녹음이 짙은 제주성산일출봉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성산일출봉^^
정상까지 천천히 풍경을 감상하며 올라갔답니다~ㅎㅎ

중간중간 풍경 사진도 찍고 기념사진도 찍고 쉬엄쉬엄 올라갔어요ㅎㅎ

 

 

 

 

깨끗해서 속이 비춰보이는 바다와 그 주변 풍경이 참 멋지죠?ㅎㅎ

성산일출봉은 이렇게 주변을 한 눈에 다 둘러볼 수 있어서 좋답니다+_+

 

 

 

오늘따라 유난히 날씨가 좋았어요^^ㅎㅎ

선선한 바람도 불어와서 덥지도 않고~

성산일출봉이 길이 험한 편이아니라서

쉬엄쉬엄 편하게 경치구경을 하며 올랐답니다~ㅎㅎ

 

 

 

성산일출봉 정산의 모습이에요!

사발모양으로 푹 파인 분화구가 특징이랍니다^^ㅋㅋ

이제 정상에서 주변을 좀 둘러볼까요?+_+

 

 

 

 

아래쪽으로 아직 올라오는 사람들도 보이고~

탁 트인 시야에 파랗고 높은 하늘과 잔잔한 바다, 그리고 주변의 풍경이 보였답니다^^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시원하게 풍경을 눈에 담고 있으려니

기분도 너무 상쾌하고 좋더라구요^^ㅎㅎ

 

 

 

중간중간 보이는 오름들, 바다, 들판, 주거지의 모습들 등등

주변을 쭉 둘러보면서 경치를 구경했답니다~ㅎㅎ

일출 때 오면 더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을텐데+_+
시간을 못 맞춰서 아쉽더라구요ㅜㅜ

 

 

 

 

제주에 오시면 꼭 아름다운 성산일출봉에 들려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