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외돌개

파인드제주 2012. 9. 11. 16:24

 

제주도여행 외돌개

 

 

요즘같이 날씨가 선선하게 풀리기 시작하면^^

다시금 제주 올레길이나 야외 여행지들에 부쩍 많은분들이 오시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제주 올레길 7코스에 위치한 제주 외돌개를 소개할까해요^^

 

제주 외돌개는 올레길을 걷다가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주변에 나무그늘이 시원한 산책로가 있고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어서 많은분들이 찾는 곳이랍니다^^
풍경이 예뻐서 방송 촬영지로도 몇차례 사용된 곳이에요^^ㅎㅎ

 

 

 

 

 

푸른 바다 위에 우뚝 서 있는 하얀 외돌개를 소개합니다^^ㅎㅎ

 

 

 

 

 

외돌개에 가기까지 산책로와 주변 풍경들을 많이 지나치는데요,

나무그늘에서 시원한 산책도 즐길 수 있고^^

푸른 초지에서 휴식도 취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시원한 그늘아래서 상쾌한 바다냄새와 함께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산책을 즐기시길 추천해요^^

산책로가 생각보다 잘 정비되어 있어서 크게 힘들지 않답니다ㅎㅎ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길목들이 많아서^^

바다도 보고~ 산책로의 풍경들도 보면서 한가로운 산책 추천해요^^

 

 

 

 

그리고 산책을 즐기며 가시다보면 이렇게 외돌개의 모습을 정면에서 볼 수 있답니다!

푸른 바다위에 우뚝 서 있는 하얀 외돌개의 모습이 인상적이에요ㅎㅎ

 

 

 

 

 

세월의 흐름을 나타내주는 암석의 깍인 모습들도,

선명한 색깔의 대비를 이루는 모습도 모두 아름다운 풍경이었답니다ㅎㅎ

인위적인 듯한 모습이지만 자연의 섭리를 고스란히 나타내는

외돌개의 모습^^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실 수 있어요ㅎㅎ

 

올레길도 걷고~ 바다바람을 맞으며 아름다운 풍경도 보고^^

즐거운 제주도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ㅎㅎ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

'제주도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여행 유리의 성  (0) 2012.09.14
제주도여행 세계조가비박물관  (0) 2012.09.13
제주도여행 캐릭월드  (0) 2012.09.09
제주도여행 성산일출봉  (0) 2012.09.08
제주도가볼만한곳 천지연폭포  (0) 2012.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