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세계조가비박물관

파인드제주 2012. 9. 13. 13:52

제주도여행 세계조가비박물관

 

 

제주도에서 아름다운 조가비 아트를 볼 수 있는 곳^^
화려한 자연의 색과 모양을 가진 세계 각지의 조가비와 산호들을

조가비 아트로 만난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제주도 유명관광지,

세계 조가비 박물관 을 소개합니다^^ㅎㅎ

 

세계조가비 박물관은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예쁜 조가비와 산호의 조가비 아트도 볼 수 있고,

갤러리와 금속공예, 그리고 조가비 아트 체험도 하실 수 있답니다^^

 

 

 

 

 

세계조가비박물관을 소개합니다^^

 

 

 

 

 

 

세계조가비박물관에서는 전 세계에서 수집한

다양한 조가비와 산호들을 볼 수 있어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조가비 아트로 예쁘게 꾸며놓았는데요~

형형색색의 조가비들이 많아서 정말 신기했답니다!ㅎㅎ

 

 

 

 

세계조가비박물관의 관람은 바닥에 있는 이 물고기 안내를 따라가시면 된답니다^^ㅎㅎ

 

 

 

 

 

 

총 3층으로 구성되어있는 세계조가비박물관의 전시실은

깔끔하고 단정한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ㅎㅎ

1,2층은 조가비아트전시실, 3층은 금속공예 및 갤러리가  있답니다^^

 

 

 

 

 

세계조가비박물관에서 조가비 기념품과 선물도 구입하시고^^

직접 조가비 아트 체험도 해보세요ㅎㅎ

 

 

 

 

아름다운 조가비와 산호의 세계^^

세계조가비 박물관에서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당~~ㅎㅎ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

'제주도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야경 새연교야경  (0) 2012.09.14
제주도여행 유리의 성  (0) 2012.09.14
제주도여행 외돌개  (0) 2012.09.11
제주도여행 캐릭월드  (0) 2012.09.09
제주도여행 성산일출봉  (0) 2012.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