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야경 새연교야경

파인드제주 2012. 9. 14. 11:32

제주도 야경 새연교야경

 

 

제주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는 곳^^
제주 새연교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새연교는 서귀포와 새섬을 연결하는 다리로,

아마 서귀포 잠수함이나 유람선을 타 보신 분들은 보신 적 있으실 거예요~ㅎㅎ

독특한 다리의 모습이 눈에 띄어서 새연교의 독특한 모습을 보시러

꽤 많은 관광객들이 새연교에 찾아오시곤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새연교는 낮에말고 밤에 야경을 보러가시길 추천해요^^

 

 

 

 

 

 

독특한 모습의 제주 새연교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새연교는 독특한 다리의 모습 덕에 꽤 유명한 곳이에요~ㅎㅎ

특히 밤이 되면 은은한 밝기의 조명이 켜져서

한층 더 독특하고 분위기있는 새연교가 된답니다^^

 

 

 

 

새연교의 야경은 밤 10시까지 보실 수 있어요~

그 때까지는 형형색색의 조명이 켜져 있으니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새연교 주변에는 휴식공간도 마련되어 있고^^

건너가서 보시면 서귀포의 야경도 함께 보실 수 있어요+_+

요즘은 밤에 선선하다보니^^

기분 좋게 야경을 보실 수 있답니다!

 

 

 

 

은은한 조명의 빛이 아름다운 제주 새연교의 야경^^

요즘같이 선선한날씨에~ 밤이 되면 잠깐 나가셔서

예쁜 새연교의 야경을 구경하고 가세요^^ㅎㅎ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

'제주도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여행 토이파크  (0) 2012.09.16
제주도여행 오월의 꽃  (0) 2012.09.15
제주도여행 유리의 성  (0) 2012.09.14
제주도여행 세계조가비박물관  (0) 2012.09.13
제주도여행 외돌개  (0) 2012.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