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섭지코지

파인드제주 2012. 10. 16. 00:42

제주도 섭지코지

 

 

제주의 베스트 명소 섭지코지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해안의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섭지코지+_+

해안을 따라 걸으며 여유로운 산책도 즐기고~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추억도 만들 수 있답니다ㅎㅎ

근처에 성산일출봉과 우도도 있고~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볼 수 있는 베스트 여행지랍니다ㅎㅎ

 

 

 

제주도 베스트 여행지, 제주 섭지코지!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여행지 섭지코지를 소개합니다^^*

 

 

 

해안을 따라 난 길을 걸으며 아름다운 제주 섭지코지의 풍경을 즐겨보세요ㅎㅎ

자연의 아름다운 산책로를 걸으며

마음도 한결 여유로워지고~ 평화로운 여행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섭지코지에서 아름다운 풍경들을 보실 수 있어요~ㅎㅎ

특히 해안의 풍경이 참 멋지답니다^^
멋진 일출도 볼 수 있으니 일정을 맞추실 수 있다면

섭지코지에서 일출이나 일몰도 보고 가시길 추천해요^^

 

 

 

 

 

아름다운 섭지코지의 풍경은 영화나 드라마 촬영장소로도 이용되었는데요~

특히 드라마 올인에서 아름당누 섭지코지의 풍경이 잘 나왔었답니다+_+

아직도 섭지코지에는 드라마 올인의 올인하우스가 남아있어요!ㅎㅎ

 

 

 

 

 

해안가에는 독특한 기암괴석들이 있답니다~ㅎㅎ

두번째 사진이 유명한 선녀바위랍니다~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여유로운 제주도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섭지코지^^*

제주 섭지코지에서 여유롭고 즐거운 제주도 여행되시길 바라구요^^,

아름다운 제주 섭지코지의 풍경을 꼭 담아가세요~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

'제주도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시리 풍력단지  (0) 2012.10.17
제주도여행 여미지식물원  (0) 2012.10.16
제주도휴양림 교래자연휴양림  (0) 2012.10.15
제주도여행 용머리해안  (0) 2012.10.15
제주도 테디베어뮤지엄  (0) 2012.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