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여미지식물원

파인드제주 2012. 10. 16. 12:00

제주도여행 여미지식물원

 

 

제주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

제주도 여미지 식물원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여미지 식물원은 다양한 수종의 식물들이 가득해서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_+

세계 각 나라의 정원들도 재현해 놓아서

독특한 분위기의 정원들도 볼 수 있구요~

넓은 면적에 식물들이 조화롭게 있어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산책도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

 

 

 

 

독특한 외관의 제주 여미지 식물원!

제주 여미지 식물원을 소개합니다^^*

 

 

 

여미지 식물원의 입장료에요~ㅎㅎ

여미지 식물원에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구요^^*

 

 

 

 

안으로 들어서면 여미지 식물원의 독특한 인테리어가 더 돋보인답니다~ㅎㅎ

참, 그리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정원의 모습을 한 눈에 보실 수 있어요+_+ㅎㅎ

 

 

 

 

 

 

색색깔의 아름다운 꽃들이 알록달록 피어있더라구요~ㅎㅎ

보기만해도 마음이 평화로워지고~

여유가 생기는 느낌이었답니다ㅎㅎ

 

 

 

 

 

여미지 식물원은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서,

혼자 여행을 오신 분들도 오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_+ㅎㅎ

 

 

 

 

 

 

바깥으로 나오시면 넓게 펼쳐진 잔디밭과

아름다운 정원이 펼쳐져 있는 걸 보실 수 있어요ㅎㅎ

 

 

 

 

여러나라의 정원들도 볼 수 있답니다~ㅎㅎ

각 나라마다의 독특한 분위기를 잘 살려서

여미지 식물원에서 각 정원들을 보고 있으면 꼭 그나라에 가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ㅎㅎ

 

 

아름다운 제주도 여미지 식물원!

여유있는 제주도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ㅎㅎ

무엇보다도 여미지 식물원은 비올 때도 가보실 만한 곳이라

위치를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제주 여미지 식물원에서 평화롭고 여유있는 여행 즐기시길 바라요~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

'제주도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말미오름(두산봉)  (0) 2012.10.17
가시리 풍력단지  (0) 2012.10.17
제주도 섭지코지  (0) 2012.10.16
제주도휴양림 교래자연휴양림  (0) 2012.10.15
제주도여행 용머리해안  (0) 2012.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