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오름 말미오름 두산봉

파인드제주 2012. 12. 24. 12:00

 

 

 

제주도오름 말미오름 두산봉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도 말미오름, 두산봉, 제주도여행

 

 

제주도 오름, 말미오름! 말미오름은 두산봉이란 이름으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말미오름은 제주도 오름 중에서 오르기도 쉬운편이고~

정상까지 시간도 얼마 안 거리는데다가

무엇보다도 풍경이 참 예쁘고 아름다운 곳이에요~ㅎㅎ

남녀노소 누구나 보다 편하게 오를 수 있고,

아름다운 풍경까지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_+

말미오름은 제주도 오름 중에서도 손꼽히는 유명한 곳이랍니다~

 

 

 

 

 

 

제주도 오름, 제주 말미오름을 소개합니다^^ㅎㅎ

말미오름은 두산봉이라고도 불려요~ㅎㅎ

 

 

 

 

 

제주 말미오름 두산봉은 제주도 올레길 1코스의 시작점 이기도 하답니다!

제주 올레길을 걸어보고 싶으셨던 분들, 혹은 제주 올레길 걷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주 말미오름에서 아름다운 제주도 풍경을 보시고

제주 올레길 1코스도 함께한다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말미오름 앞에 위치한 작은 정자에는

사진처럼 사람들이 흔적을 남기고 가셨더라구요^^

소원을 적으신 분들도 있고~ 기록을 남기신 분들도 있고ㅎㅎ

여러분도 하나 남기고 가시길 추천해요+_+

 

 

 

 

 

 

 

제주 말미오름은 경치가 참 아름답고 뛰어난 제주도 오름인데요,

오르는 길은 그리 험하지 않아서 다른 오름에 비해서 수월하게 오를 수 있답니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누구나 정상에 도달해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_+

 

 

 

 

 

 

말미오름에서 바라 본 제주도의 풍경+_+

저 멀리 푸른 제주바다와 제주의 풍경이 정말 아름답더라구요!ㅎㅎ

 

 

 

 

 

 

한 눈에 쏙쏙 들어오는 주변 풍경들이 어찌나 멋지던지~ㅎㅎ

감탄을 거듭하며 열심히 사진도 찍고 풍경을 감상했답니다^^

이 맛에 오름에 계속 오게되는 것 같아요+_+ㅎㅎ

 

 

 

 

제주의 아름다움을 한껏 느껴볼 수 있는 제주도 말미오름!

제주 올레길과 함께 제주도 오름, 말미오름에 오셔서

제주도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보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에서 제주 자연과 함께 아름답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