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볼만한곳 외돌개

파인드제주 2012. 12. 25. 23:42

 

제주도가볼만한곳 외돌개

 

제주도 추천여행지, 제주 외돌개를 소개합니다^^

제주도 외돌개는 제주도 올레길 6코스의 마지막 지점이자

7코스의 시작점이기도 해서 더욱 많은 분들이 찾는 제주도 추천 여행지 예요^^ㅎㅎ

예전에 드라마 대장금 촬영지이기도 했던 곳이랍니다! 

제주에 오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하는 곳이에요~ㅎㅎ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외돌개!

제주 외돌개를 소개합니다^^

 

 

 

 

 

제주의 관광명소 중의 하나인 제주도 외돌개!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주변 경관도 참 예쁘고^^ 제주 바다의 탁 트인 풍경도 볼 수 있답니다!

 

 

 

 

 

 

저 멀리 새연교와 함꼐 서귀포 앞바다의 해안절경도 볼 수 있답니다!ㅎㅎ

칠십리바다라고도 유명한 풍경인데요+_+

탁 트인 시원한 풍경에 참 마음이 편해지는 곳이에요~ㅎㅎ

 

 

 

 

 

 

바다 위로 우뚝 솟은 외돌개의 풍경^^

제주에 오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한답니다!ㅎㅎ

 

 

 

 

제주의 아름다운 여행지, 제주 외돌개!

제주에 오시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