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야경좋은곳 사라봉야경

파인드제주 2012. 12. 25. 23:42

 

제주도야경좋은곳 사라봉야경

 

 

제주도 사라봉에서의 분위기있는 제주도야경 추천합니다^^ㅎㅎ

제주 사라봉에 가면 예쁜 제주도 야경을 볼 수 있는데요,

제주 바다와 항구, 그리고 제주 시내의 야경이 어우러져서

독특하고 분위기있는 야경을 볼 수 있답니다^^

숙소로 바로 돌아가시지 마시고~

사라봉에서 제주도 야경 보고 가시길 추천해요^^

 

 

 

 

 

제주도 사라봉에서의 분위기 있는 제주도 야경^^

제주에 오시면 제주 사라봉에서 예쁜 제주도 야경 보고 가시길 추천해요~

 

 

 

 

 

 

반짝이는 야경들이 참 예쁘죠?ㅎㅎ

밤이 깊어갈 수록 항구의 불도  꺼지고, 바다가 더 어두워지면

그와 대조되어 제주시의 야경이 반짝반짝 아름답더라구요^^ㅎㅎ

 

 

 

 

 

 

하루의 일정을 돌아보고 여정을 정리하기에 좋은 제주 사라봉의 야경^^
사라봉의 야경을 보면서 하루를 분위기 있게 마무리하시고~

제주에서의 소소한 추억도 하나 만들어가세요^^ㅎㅎ

 

 

 

 

사라봉에서의 야경과 함께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