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아이들과함께 제주다빈치뮤지엄 - 런닝맨촬영지

파인드제주 2013. 1. 22. 20:07

 

 

 

 

아이들과함께 제주 다빈치뮤지엄 - 런닝맨 촬영지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제주도추천관광지,

제주도 다빈치 뮤지엄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다빈치 뮤지엄에서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수많은 업적과 발명, 생각, 창의성 등을 엿볼 수 있는 곳으로,

예전 런닝맨 제주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랍니다!ㅎㅎ

아이들과 함께 제주 다빈치뮤지엄에 방문하셔서

재미있도 체험도 하시고^^ 교육적인 전시도 관람하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도 다빈치 뮤지엄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다빈치 뮤지엄에서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업적도 보고~

교육적인 전시들을 둘러보면서 유익한 시간 보내실 수 있어요^^

 

 

 

 

 

 

 

르네상스 시대를 대표하는 천재인 레오나르도 다빈치!

수학자, 예술가, 의사, 과학자 등등~

그의 천재성은 지금까지도 매우 유명한데요,

제주도 다빈치 뮤지엄에서는 그러한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생애와

업적, 생각, 창의성 등을 볼 수 있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다양한 업적들을 둘러보며

아이들과 함께 유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ㅎㅎ

또한 다빈치뮤지엄의 전시해설사 분의 설명을 들으며

보다 유익한 관람 하실 수도 있어요^^

 

 

 

 

 

 

다빈치 뮤지엄은 런닝맨 촬영지이기도 해서 아이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답니다~ㅎㅎ

또한 재미있는 전시와 체험들로 아이들의 과학적 호기심과

창의성을 길러줄 수 있는 제주의 교육적 관광지예요^^

 

 

 

 

 

 

 

 

다빈치 뮤지엄의 체험들은 꼭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시간을 조금 여유있게 잡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는 제주도 다빈치 뮤지엄!

제주 다빈치뮤지엄에서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고 유익한 제주도 여행의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