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코끼리쇼&코끼리트래킹 제주 점보빌리지

파인드제주 2013. 1. 22. 20:42

 

 

 

코끼리쇼&코끼리트래킹 제주 점보빌리지

 

 

 

제주에서 코끼리들의 재미있는 코끼리쇼와

흥미진진한 코끼리 트래킹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추천관광지!

코끼리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제주 점보빌리지를 소개합니다^^

제주 점보빌리지는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지로 가셔도 좋구요~

제주도 커플여행지로도 인기있답니다^^ㅎㅎ

 

 

 

 

 

제주도에서 코끼리를 볼 수 있는 곳,

제주도 점보빌리지를 소개합니다^^*

 

 

 

 

 

 

 

제주 점보빌리지에서는 재미있는 코끼리 트래킹을 즐길 수 있어요!ㅎㅎ

점보빌리지의 코끼리 트래킹은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도 참 좋지만~

제주도 여행을 온 커플분들에게도 인기있는 체험이랍니다!

 

 

 

 

 

 

 

 

코끼리 트래킹을 통해서 제주에서의 잊지못할,

독특한 제주도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 점보빌리지에서는 코끼리 트래킹 외에도

재미있는 코끼리 쇼를 볼 수 있답니다!

 

 

 

 

 

 

 

점보빌리지의 코끼리들이 나와서 다양한 재주를 선보이는데요,

색색의 옷을 차려입은 코끼리들이 척척 선보이는

점보빌리지 코끼리 쇼가 참 재미있고 신기했답니다!!ㅎㅎ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도 점보빌리지 코끼리 쇼를 재미있게 관람하실 수 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으니 제주에 여행 오시면

한번 쯤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재미있는 코끼리 트래킹과 흥미진진한 코끼리 쇼를 볼 수 있는

제주도 추천관광지, 제주 점보빌리지!

제주 점보빌리지에 방문하셔서 점보빌리지의 코끼리들과 함께

기억에 남을 재미있는 제주도 여행 되시길 바라요^^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