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족여행 한림공원

파인드제주 2013. 1. 21. 23:57

 

 

 

 

제주도가족여행 한림공원

 

 

 

야자수길, 분재원, 사파리조류원, 협재굴과 쌍용굴, 아열대식물원 등의

9가지 테마의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제주도 가족여행지,

제주도 한림공원을 소개합니다^^ㅎㅎ

다양한 테마의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는 제주도 한림공원에서는

평화롭고 여유로운 풍경 속에서 재미있는 테마의 볼거리를 통해

가족여행, 커플여행, 우정여행 등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에요^^

특히 가족여행지로 온 가족이 다 함께 가시면 참 좋답니다!ㅎㅎ

 

 

 

 

 

 

평화로운 풍경 속 다양한 테마의 볼거리가 있는

제주도 가족여행지, 한림공원을 소개합니다^^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한 제주 한림공원!

한림공원은 위의 사진처럼 여유롭고 평화로운 풍경이 가득한 곳이에요~

 

 

 

 

 

 

한림공원 내부가 참 넓어서 모두 돌아보시려면 2시간 정도 소요된답니다~

좀 더 여유롭게 보면서 사진도 찍고 쉬어가시려면

시간을 좀 더 넉넉히 잡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세계 각국에서 수집한 다양한 아열대 식물들도 볼 수 있구요^^

식물들 사이로 이구아나, 도마뱀, 거북이 등의 파충류들도 있어서

깜짝 놀라기도 하고ㅎㅎ 재미있었답니다~

 

 

 

 

 

 

 

사파리 조류원에서 앵무새, 공작새 등의 새 들도 볼 수 있구요^^

재암민속마을에서는 향토적인 모습들을 볼 수 있답니다!ㅎㅎ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이 가득한 제주 한림공원!

9가지 테마들로 꾸며진 한림공원 내부도 구경하시구요~

제주도 가족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라요^^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