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중문관광단지박물관 믿거나말거나 뮤지엄

파인드제주 2013. 1. 23. 23:41

 

 

 

중문관광단지박물관 믿거나말거나 뮤지엄

 

 

제주도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흥미진진한 박물관!

제주도 믿거나말거나 뮤지엄을 소개합니다!ㅎㅎ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들이 함께 있는 제주도 중문관광단지에는

재미있는 제주도 여행지와 관광지가 가득한데요,

그 중에서 믿거나 말거나 뮤지엄은 기상천외하고

신기한 전시들이 가득해서 볼거리가 참 다양한 곳이랍니다!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추천관광지!

제주도 믿거나말거나 뮤지엄을 소개합니다!ㅎㅎ

건물도 독특하게 생겨서 멀리에서부터 눈에 확 들어온답니다!ㅎㅎ

 

 

 

 

 

 

제주도 믿거나말거나 뮤지엄에는 기상천외한 일들이 가득해요!

전세계에서 수집한 재미있는 사건들이 가득~

재미있는 관람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특히 국내에 믿거나말거나 뮤지엄은 제주에만 있답니다!ㅎㅎ

제주도 여행길에 꼭 방문해보셔야겠죠?ㅎㅎ

 

 

 

 

 

각 전시물 소개들도 꼭 읽어보시구요~ㅎㅎ

믿거나말거나 뮤지엄 곳곳에 위치한 포토존에서 재미있는 사진들도 담아가세요^^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제주도 믿거나말거나 뮤지엄!

중문관광단지에 가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해요^^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