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코끼리 쇼 점보빌리지

파인드제주 2013. 3. 17. 22:48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 관광지

제주도 코끼리 쇼 점보빌리지

 

 

제주에서 코끼리들의 다양한 재주를 볼 수 있는 제주 점보빌리지!

제주 점보빌리지는 코끼리들의 재미난 공연과 함께

 코끼리 트래킹까지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시거나 신혼부부, 커플 여행으로도 추천해드려요^^

제주에서 코끼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실 수 있답니다+_+

 

 

 

 

 

 

흥미진진한 코끼리 쇼를 볼 수 있는 제주 점보빌리지!

제주도추천관광지 점보빌리지를 소개합니다^^

 

 

 

 

 

 

 

 

 

점보빌리지에서는 흥미진진한 코끼리 쇼를 볼 수 있는데요,

공연이 시작되자 색색의 옷을 입은 코끼리 들이 나왔답니다~ㅎㅎ

 

 

 

 

 

 

 

 

 

저마다 귀엽고 신기한 재주들을 보여주는 점보빌리지의 코끼리들!

다양한 재주들이 많아서 공연을 보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었답니다!ㅎㅎ

 

 

 

 

 

 

 

아이들에게도 코끼리 쇼는 보기 힘든 이색공연이라

아이들이 더욱 재미있어 하는 것 같아요^^ㅎㅎ

 

 

 

 

 

 

 

가족들과 함께 점보빌리지에 방문하셔서

재미있는 코끼리쇼도 보시고~ 사진과 추억도 담아가시길 추천합니다+_+

 

 

 

 

 

 

 

 

특히 점보빌리지의 코끼리 트래킹 또한 기억에 남을 이색체험인데요+_+

제주에서 코끼리 트래킹을 즐기며 추억 하나 만들어 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코끼리들과 함께 즐기는 제주도 여행^^

제주도 코끼리쇼와 코끼리 트래킹이 재미있는 점보빌리지 였답니다!

제주에 오시면 점보빌리지에 방문해보시구요^^

즐거운 제주여행 즐기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