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제주 바다체험장

파인드제주 2013. 3. 19. 23:56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지

제주도여행 제주 바다체험장

 

 

아이들과 함께 직접 낚시도 하고 다양한 체험도 하면서

제주도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싱싱한 제주 해산물을 곁들여 식사까지 할 수 있는 곳!

제주도 추천관광지 바다체험장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로 가족여행 가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도 추천 관광지 바다체험장을 소개합니다!ㅎㅎ

 

 

 

 

 

 

아이들이 맨손으로 전복, 소라 등도 잡아보고

낚시도 직접해볼 수 있는 제주도 관광지^^ 바다체험장의 모습이랍니다ㅎㅎ

들어서자마자 바다냄새가 물씬 풍겨요!ㅎㅎ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에 직접 참여하면서 추억도 만들고,

바다체험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ㅎㅎ

 

 

 

 

 

 

물장난도 치면서 재미있는 체험을 할 수 있어서 그런지,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구요!ㅎㅎ

 

 

 

 

 

 

아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재미있는 추억도 만들고

아이들이 체험에 참여하는 모습을 사진에 담아갈 수도 있답니다^^ㅎㅎ

 

 

 

 

 

 

체험 후에는 싱싱한 제주 해산물을 곁들여서

맛있고 건강한 식사도 해보시길 추천해요^^ㅎㅎ

가족들과 함꼐하는 소중한 추억을 만드실 수 있답니다!

 

 

 

제주도 아이관광지 바다체험장!

제주 바다체험장에서 재미있는 체험도 즐기고~

아이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즐기다 가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