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볼만한곳 유리의 성 제주

파인드제주 2013. 3. 22. 23:48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관광지

제주도가볼만한곳 유리의 성 제주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도 유리의 성을 소개합니다!

제주 유리의 성에서는 다양한 유리 세공품들이 가득한 곳인데요,

실내외 전시실에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하답니다^^ㅎㅎ

유리만들기 체험도 해 볼 수 있고, 예쁜 포토존에서 사진촬영도 할 수 있어요!ㅎㅎ

제주 유리의 성에 방문하셔서 블링블링한 유리 세공품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추천합니다^^*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제주도 유리의 성!

아름다운 유리 세공품들이 많은 유리의 성을 소개합니다~ㅎㅎ

 

 

 

 

 

 

섬세하게 표현된 색색깔의 유리 작품들이 가득한 제주 유리의 성에 다녀왔어요^^

제주 유리의 성은 상업적인 유리 제품들이 아니라

장인들이 직접 하나하나 공들여서 만들 유리 세공품들이 전시된 곳이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색상, 모양 등이 모두 하나같이 섬세하고 아름다웠어요!ㅎㅎ

 

 

 

 

 

야외로 나오면 꽃, 나무 등 다양한 유리 전시품들이 가득해요+_+ㅎㅎ

풍경이 참 예쁘답니다!ㅎㅎ

 

 

 

 

 

 

 

 

실외 전시실은 아무래도 공간적 제약이 덜하다보니^^

더 다양한 전시품들이 가득하답니다~ㅎㅎ

보석터널, 유리 미로, 유리 돌담, 유리나무 등등!

다양한 유리들로 만들어진 실외전시실도 꼭 둘러보고 가세요^^ㅎㅎ

 

 

 

 

 

 

 

유리로 만들어진 테이블과 호박들! 색이 참 선명하죠?ㅎㅎ

모양도 예쁘고~ 색도 참 예뻐서 자꾸 시선이 가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유리의 성은 갈 때마다 새로운 전시품들이 조금씩 추가되기도 하고~

바뀌기도 해서 항상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이 유리 체험에 직접 참여해서 추억도 새록새록 만들 수 있답니다+_+ㅎㅎ

 

 

 

아름다운 유리 세공품들이 가득한 제주도 유리의 성!

유리의 성에서 블링블링한 유리들과 함께

기억에 남을 제주도 여행 즐기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