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아이관광지 캐릭월드

파인드제주 2013. 3. 23. 23:50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아이관광지

제주도아이관광지 캐릭월드 제주

 

 

제주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제주도 아이관광지 캐릭월드 제주를 소개합니다!

캐릭월드에는 다양한 캐릭터와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서

아이들과 재미있는 추억을 가득 만드실 수 있어요^^ㅎㅎ

바로 앞에 선녀와 나무꾼 테마공원도 있고,

근처에 에코랜드, 셰프라인월드, 자연휴양림 등도 있어서

여행코스 짜기에도 좋은 곳이랍니다^^ㅎㅎ

 

 

 

 

 

제주도 아이관광지 캐릭월드에 다녀왔어요!ㅎㅎ

 

 

 

 

 

 

다양한 캐릭터들이 다양한 형태로 전시되어 있는

제주도 아이관광지, 캐릭월드!ㅎㅎ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서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재미있는 캐릭터들과 장난감들을 보며

아이들이 부모님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추억만들기에 좋답니다+_+

 

 

 

 

 

 

 

가면체험이나 놀이기구, 다양한 장난감들이 가득하니+_+

사진도 가득 찍고 추억도 남기고~

아이들과 제주도 여행을 오실 때 방문하시기 참 좋겠죠?ㅎㅎ

 

 

 

 

 

 

캐릭월드에서 영화 속 캐릭터들도 볼 수 있답니다+_+

실제크기로 제작되어서 사진찍기도 좋아요+_+ㅋㅋ

 

 

 

 

 

 

캐릭월드 곳곳에 포토존들도 가득해서+_+

아이들의 사진도 가득 남길 수 있답니다!ㅎㅎ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제주 캐릭월드!

캐릭월드에서 아이들과 함께 추억 가득한 여행 즐기시길 추천해요+_+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