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요트투어 샹그릴라요트투어

파인드제주 2013. 3. 25. 23:23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 여행

제주도요트투어 샹그릴라 요트투어

 

 

제주에서 새하얀 보트를 타고 즐기는 낭만적인 제주도 여행+_+

샹그릴라 요트와 함께 제주에서 추억을 한 가득 만들 수 있는 

제주도 요트투어를 즐겨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중문관광단지의 샹그릴라 요트투어에서

푸른 제주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도 보고~

낚시체험과 함께 재미있는 추억을 만드실 수 있답니다!

 

 

 

 

 

 

제주도 샹그릴라 요트투어를 소개합니다!ㅎㅎ

새하얀 요트의 모습이 참 예쁘더라구요+_+

 

 

 

 

 

 

 

푸른 제주 바다위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요트투어,

제주 샹그릴라 요트투어와 함께 낭만적인 여행의 추억을 가지고 왔답니다+_+ㅎㅎ

 

 

 

 

 

 

 

 

아직 바닷바람이 차가워서 조금 춥기는 했지만ㅎㅎ

 푸른 제주 바다의 아름다운 모습과 상쾌함이 가득 느껴지는

아름다운 풍경들이 너무 멋지더라구요+_+ㅎㅎ

 

 

 

 

 

 

 

 

샹그릴라 요트와 함께+_+ㅎㅎ 달콤한 쿠키와 과일도 먹고~

분위기 있는 와인도 한 잔 마시면서 아름다운 풍경들을 감상했답니다!ㅎㅎ

 

 

 

 

 

 

샹그릴라 요트에서 사진도 찍고 낚시체험도 하고~

코스별로 아름다운 풍경들을 돌아보면서 추억을 한가득 만들 수 있었어요!

 

 

 

 

 

아름다운 제주 바다에서 즐기는 제주도 요트투어,

샹그릴라 요트투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한가득 만들고 돌아왔는데요+_+ㅎㅎ

이제 슬슬 날씨도 풀려가고~ 봄이 오고 있으니+_+

요트투어를 즐기기에 딱 좋을 때가 되어가고 있답니다!ㅎㅎ

제주도 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중문 샹그릴라 요트투어를 꼭 한 번 타보시길 추천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