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족여행지 세계자동차박물관

파인드제주 2013. 3. 26. 23:31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가족여행지

제주도가족여행지 세계자동차박물관

 

 

 

다양한 자동차들이 가득한 제주도 자동차박물관, 세계자동차박물관+_+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은 아시아 최초의 개인소장 자동차박물관으로

자동차의 변천사와 함께 유명하고 특별한 자동차들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자동차 박물관 이랍니다+_+ㅎㅎ

아이들을 위한 체험들도 마련되어 있어서

제주도 가족여행지로 방문하시기 좋은 관광지랍니다+_+ㅎㅎ

 

 

 

 

제주도 가족여행지, 세계자동차 박물관을 소개합니다+_+

세계자동차박물관은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해 있어요!ㅎㅎ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의 입장료 랍니다!ㅎㅎ

입장시간은 09:00 ~ 18:00 까지 이고, 무료 주차장이 있답니다^^

 

 

 

 

 

 

 

세계자동차박물관  안으로 들어가니 다양한 자동차 전시를 볼 수 있었답니다!ㅎㅎ

특색있고 유명한 자동차들을 볼 수도 있었구요+_+

가장 초기모델의 자동차부터 현재까지, 자동차의 변천사도 볼 수 있었답니다!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은 총 4개의 전시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제 1, 2 전시장에서는 1900년에서 1970년대의 자동차들을 볼 수 있답니다!ㅎㅎ

쭉 둘러보기만 해도 자동차가 어떻게 발전해왔는지 한 눈에 알아보기 쉽더라구요!

제 3 전시관에는 국내차량 전시가 진행되고 있었구요^^

제 4 전시장은 명품관이였답니다~ㅎㅎ

 

 

 

 

 

 

남녀노소 모두 다양한 자동차 전시를 보면서

세계자동차박물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_+

제주도 가족여행지로 추천해드려요+_+ㅎㅎ

 

 

 

 

 

 

 

 

세계자동차박물관에서는 아이들과 어린이 교통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_+

아이들이 보호자와 동반하여 전기자동차를 운전하며

세계 각국을 둘러보는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 어린이 교통체험!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실 수 있을 것 같아요+_+ㅎㅎ

체험료는 무료이구요, 체험 후에는 아이의 사진을 담은 어린이 운전면허증도 발급해준답니다!

 

 

 

 

 

 

가족들과 함께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을 보낼 수 있는

제주도 추천 가족여행지,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이였답니다+_+ㅎㅎ

제주도여행길에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에 들리셔서

재미있는 제주도 가족여행 즐기시길 추천해요+_+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