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커플여행 제주 러브랜드

파인드제주 2013. 3. 26. 23:24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 커플여행지

제주도커플여행 제주 러브랜드

 

 

제주도 커플여행, 신혼여행 코스로 좋은 제주도 관광지,

제주도 커플여행지 러브랜드를 소개합니다+_+ㅎㅎ

제주 러브랜드는 이름에서부터 짐작할 수 있듯이,

성을 주제로 한 제주도 테마파크로서, 성인만 입장가능한 곳이랍니다!

제주도 커플여행, 신혼여행, 부부여행으로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려요^^ㅎㅎ

 

 

 

 

 

제주도 커플여행지, 제주 러브랜드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러브랜드는 성과 관련하여 다양한 전시가 진행되고 있는 곳이에요~

 

 

 

 

 

 

제주 러브랜드 입장료는 성인 1인당 9,000원 이며,

관람시간은 09:00~ 24:00로 밤까지 입장가능한 곳이랍니다!ㅎㅎ

저녁 드시고 나서 방문하실 수도 있어서 좀 더 여유롭게 시간 조정가능하세요^^

 

 

 

 

 

 

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전시들이 진행되고 있는 제주도 러브랜드!

제주 러브랜드는 잘못된 성에 대한 인식을 바로잡고~

올바른 성문화와 성에 대한 인식을 재정립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해요!ㅎㅎ

 

 

 

 

 

 

제주도 여행길에 커플여행, 신혼여행 오신 분들은

러브랜드에 방문하셔서 성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성을 테마로 한 성인들을 위한 관광지이기 때문에,

미성년자는 어떤 경우에도 출입이 불가능하구요~

다만 만 7세 이하의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하에 입장 가능하답니다^^

 

 

 

 

 

 

 

제주에서 조금 특별한, 이색적인 커플여행지를 찾으신다면+_+

제주 러브랜드에 들려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성과 관련된 올바른 지식도 배우고~ 제주도 여행도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도 이색커플여행지, 제주 러브랜드였답니다+_+
제주도 커플여행 가실 때는 제주 러브랜드를 일정에 넣어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위치도 제주 공항에서 약 15분거리인데다가 밤 12시까지 개장하기 때문에^^

보다 자유로운 시간대에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 러브랜드에서 즐거운 제주도 커플여행 즐기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