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바이크박물관 비엘바이크파크

파인드제주 2013. 3. 28. 11:41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관광지

제주도바이크박물관 비엘바이크파크

 

 

온 가족이 다함께 제주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

제주도 바이크박물관 비엘바이크파크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비엘바이크파크에서는 다양한 바이크 전시들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교통체험과 가면체험 등을 통해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랍니다!ㅎㅎ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기는 가족유락관인 제주 비엘바이크파크에서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추천해요+_+

 

 

 

 

 

 

제주도 바이크박물관, 비엘바이크파크를 소개합니다!ㅎㅎ

비엘바이크파크는 국내최대의 바이크 테마파크예요~ㅎㅎ

 

 

 

 

 

비엘바이크파크의 입장료 랍니다!ㅎㅎ

가시기 전에 가격 확인하시구요~

포스팅 하단의 제주모바일쿠폰 다운받아가시면

입장료 할인받으실 수 있으니 꼭 다운받아가세요^^ㅎㅎ

 

 

 

 

 

 

 

비엘바이크 파크 안으로 들어가니~ 다양한 바이크들이 가득했어요!ㅎㅎ

가장 초기의 바이크 모델부터 시작해서 현대의 개성강한 바이크들 까지!

전 세계의 다양한 바이크들을 볼 수 있었답니다~

 

 

 

 

 

 

 

 

가격들도 모두 어마어마한 다양한 바이크들이 많았어요@_@

특별한 사연을 담은 바이크나, 영화에 출연한 바이크 등도 있었답니다!ㅎㅎ

 

 

 

 

 

 

 

비엘바이크파크 곳곳에 재미있는 포토존들도 있어서

관람하시다가 아이들의 사진도 남기고 가실 수 있어요^^

 

 

 

 

 

 

바이크 전시관 관람이 끝나면 다양한 테마의 재미있는 포토존이 있답니다!ㅎㅎ

여기서 재미있는 사진들을 찍고 가실 수 있구요+_+

비엘바이크파크 실외로 나가보시면 또 수십대의 바이크 포토존이 있어요!

기념사진들을 한 가득 찍고 갈 수 있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오셨다면, 비엘바이크파크의 어린이 교통체험을 하실 수 있어요!

보호자 1인을 동승하여 진행되는데요~

아이들이 교통문화도 재미있게 배우고, 추억도 만들 수 있어서 좋답니다+_+

 

 

 

 

 

가족들과 함께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제주비엘바이크파크!

제주도 바이크박물관 비엘바이크파크에서 바이크 전시도 관람하고^^

재미있는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ㅎㅎ

아이들과 비엘바이크파크의 다양한 체험들도 즐겨보시길 추천해요!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