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조가비박물관 세계조가비박물관

파인드제주 2013. 3. 15. 11:39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관광지

제주조가비박물관 세계조가비박물관

 

 

화사한 봄이 찾아오면서 제주도 봄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제주도 봄 여행지로 세계조가비박물관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세계조가비박물관은 아름다운 조가비 아트들이 가득한 곳으로

전세계에서 수집한 다양한 산호와 조가비들이 가득하답니다!

아름다운 조가비들과 함께 예술적인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제주도 세계조가비박물관에서 봄처럼 화사한 조가비 아트를 즐겨보세요^^ㅎㅎ

 

 

 

 

 

 

 

화사한 봄 꽃들이 피어나 봄이 한 껏 느껴지는 세계조가비박물관!

제주도 세계조가비박물관을 소개합니다^^*

제주 세계조가비박물관은 서귀포시 천지동에 위치해 있어요!

주변에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천지연폭포, 새연교 등이 있답니다^^

 

 

 

 

 

입구부터 감각적으로 디자인 되어있는 세계조가비박물관!

제주도 커플여행지로도 인기 많은 곳이구요,

가족들과 함께 가족여행 즐기기도 좋은 곳이랍니다^^ㅎㅎ

 

 

 

 

 

 

 

이제 화사한 봄을 맞이해서 그런건지^^

세계조가비박물관 안으로 들어가시면 화사한 봄을 한껏 느낄 수 있었어요!ㅎㅎ

 

 

 

 

 

 

 

세계조가비박물관 1층, 2층의 조가비아트전시실이랍니다!

방문할 때 마다 새롭게 바뀌는 조가비아트들도 있고,

인테리어나 소품도 관장님이 신경을 많이 쓰셔서

볼 때 마다 새롭고 눈길을 끄는 곳이에요+_+ㅎㅎ

 

 

 

 

 

 

 

3층에서는 금속공예와 갤러리를 보실 수 있구요^^

3층 정원으로 나오시면 커다란 포토존이 있답니다~ㅎㅎ

기념 사진 촬영하고 가시기 좋겠죠?ㅎㅎ

 

 

 

 

 

 

 

 

세계의 다양한 조가비들을 더욱 아름답게 꾸며놓은

세계조가비박물관의 아름다운 조가비아트들!

모두 화려하고 아름다워서 눈길을 끌더라구요^^ㅎㅎ

 

 

 

 

 

자연 그대로의 모습과 색이라고 하는데요+_+

연한 파스텔톤 색상부터 시작해서 선명한 원색의 조가비들도 많아서

어떻게 이런 색의 조가비와 산호들이 있는건지~

보면서도 너무 신기하고 예쁘더라구요!ㅎㅎ

 

 

 

 

 

 

 

세계조가비박물관에서는 전세계에서 거의 20여년간

조가비와 산호들을 수집해오셨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독특한 모양의 조가비들도 많았고,

전세계적으로도 희귀한 조가비들도 볼 수 있었어요+_+

 

 

 

 

 

 

 

조가비박물관에서 추억과 기념으로 남을 만한

조가비아트체험을 해보실 수 있어요^^ㅎㅎ

세계조가비박물관 조가비아트체험은

특히 커플분들에게 인기있는 체험이랍니다!ㅎㅎ

제주도 커플여행 가시는 분들은 꼭 해보시길 추천해요!ㅎㅎ

 

 

 

 

 

 

 

기프트샵에는 다양한 종류의 기념품들이 가득!

보기만 해도 눈이 즐겁더라구요ㅎㅎ

 

 

 

 

 

 

 

화려하고 아름다운 조가비와 산호들이 가득한

제주도 조가비박물관, 세계조가비박물관이였답니다!ㅎㅎ

볼거리도 많고 즐길거리도 많아서

제주도 여행가시는 분들께 꼭 가보시길 추천하는 곳이에요^^ㅎㅎ

제주도 여행길에 봄처럼 화사한 제주 세계조가비박물관에 가셔서

추억 가득한 제주도 여행 즐기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