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도펜션 블루베이 휴양 펜션

파인드제주 2013. 3. 17. 22:57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펜션

제주도펜션 블루베이 휴양 펜션

 

제주 공항과 신제주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위치한 제주도 펜션!

제주 블루베이 휴양펜션을 소개합니다^^

블루베이 휴양펜션은 공항과 신제주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펜션의 바로 앞으로 푸른 제주 바다가 펼쳐져 있고^^

저녁에 숙소로 돌아오시면서 해안도로 드라이브도 즐기실 수 있어요!

 

 

 

 


제주 블루베이 펜션은 외도동에 위치한 제주도 펜션으로
이국적인 느낌의 외관이 아름다운 제주도 펜션이랍니다!

 

 

 

 

 

제주 블루베이 휴양펜션은 깔끔하고 편안한 시설과 유럽풍의 인테리어아 독특해서
자꾸만 눈길이 가고^^ 마음편이 머무를 수 있는 곳이랍니다!ㅎㅎ
블루베이 휴양펜션에는 12평의 스탠다드룸과 한실,
15평 디럭스룸, 16평 로얄룸이 있어요^^ㅎㅎ

 

 

 

 

 

 

 

 

높은 천장과 바다가 보이는 시원한 유리창^^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을 가진 블루베이 휴양펜션 객실 모습이랍니다!

화이트와 브라운 톤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한 모습이 시선을 자꾸 끄네요^^ㅎㅎ

 

 

 

 

 

 

객실 내부에는 화장대, TV, 냉장고, 조리시설 등이 갖춰져 있답니다~ㅎㅎ

 

 

 

 

 

 

 

폭신하고 편안한 침대에서 개운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어요^^ㅎㅎ

제주 여행길에 편안한 잠을 주무실 수 있답니다!ㅎㅎ

 

 

 

 

 

 

취사용품들도 잘 갖춰져 있고~

화장실도 깔끔하고 편안하답니다^^ㅎㅎ

블루베이 휴양펜션은 전반적으로 시설들이 깔끔하고 잘 갖춰져 있어요!

 

 

 

 

 

밖으로 나와보시면 바베큐를 해 먹을 수 있는 공간과

편히 쉴 수 있는 벤치, 흔들의자, 흔들 그네 등이 있어서

산책하거나 휴식을 취하기에 좋답니다!ㅎㅎ

 

 

 

 

 

 

 

특히 블루베이휴양펜션에는 작은 텃밭도 있어요+_+ㅎㅎ

바페큐파티를 하실 때 이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야채들도 드셔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깔끔하고 품격있는 펜션과 넓은 정원, 편안한 시설의

제주도펜션, 블루베이 휴양펜션 이였답니다~ㅎㅎ

제주도 여행길에 블루베이 휴양펜션에서

편안한 여행 즐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공항과 신제주 근처의 편안한 펜션을 찾으신다면,

제주 블루베이 휴양펜션을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