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도리조트 더비비스 제주

파인드제주 2013. 3. 22. 13:49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 리조트

제주도리조트 더비비스 제주

 

 

고급스러운 시설과 평화로움이 가득한 제주도 리조트^^
더비비스 제주 리조트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더비비스 리조트는 아름다운 제주 바다의 풍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전망과
석재원, 카페테리아, 바베큐 파티 등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는 제주 리조트예요+_+
또한 더비비스 제주는 썰물이 되면 서건도라는 섬으로 가는 길이 열려
신비로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도 리조트 랍니다!ㅎㅎ

 

 

 

 

 

제주도 서귀포시 강정동에 있는 제주도 리조트, 더비비스 제주!
더비비스 제주는 아름다운 전망이 참 좋은 제주도 리조트 인데요^^
아름다운 전망 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멋진 외관과 시설이 인상적인 곳이랍니다!ㅎㅎ

 

 

 

 

 

 

 

더비비스 제주에는 시원한 전망의 객실과

차 한잔의 여유와 조식도 드실 수 있는 더비비스 카페테리아,

그리고 석부작이 있는 야외정원과 바베큐 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전망좋은 더비비스 리조트의 객실 내부모습이랍니다!ㅎㅎ

깔끔한 시설에 만족하고~ 전망이 참 예뻐서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ㅎㅎ

 

 

 

 

 

 

침대도 폭신폭신하고 편안해서 기분좋은 휴식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테라스에서는 창 밖의 아름다운 전망이 펼쳐지는데요~

아래 야외정원의 모습들도 한 눈에 쏙 들어오더라구요!ㅎㅎ

 

 

 

 

 

 

 

화장실도 깔끔하고 색이 통일되어 있어서 보기 좋았답니다^^

욕조는 따로 없지만, 샤워부스가 있어서 간단히 씻고 휴식하기에는 무리가없어요~ㅎㅎ

 

 

 

 

 

 

 

주방에는 냉장고 및 취사도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ㅎㅎ

 

 

 

 

 

 

 

야외정원의 모습이랍니다^^ㅎㅎ

자연친화적인 아름다운 야외정원에서 산책도 하고~

바베큐파티도 하면서 제주도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_+

 

 

 

 

 

 

 

 

 

계단을 내려오시면 더비비스 카페테리아가 있는데요,

여기도 시설이 깨끗하고 분위기가 참 좋더라구요^^ㅎㅎ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겠죠?ㅎㅎ

 

 

 

 

 

아름다운 전망의 자연친화적인 제주도 리조트,

제주 더비비스 리조트 였답니다!ㅎㅎ

더비비스 제주에 방문하셔서 아름다운 오션뷰도 보시고+_+ㅎㅎ

즐거운 제주도 여행 즐기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