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서귀포 바다전망펜션 바닷가하얀집

파인드제주 2013. 4. 3. 21:51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펜션

서귀포 바다전망펜션 바닷가하얀집

 


서귀포시에 위치한 제주도 펜션!
아름다운 바다 전망이 인상적인 제주 바닷가하얀집 펜션을 소개합니다^^
제주 바닷가하얀집 펜션은 객실에서 아름다운 제주 바다의 전망이 보이는 제주도 펜션으로
1만여평의 수목비치가든과 다양한 테마조각상, 그리고 멋진 바닷가 산책로에서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추천 펜션이랍니다^^
제주도 여행길에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기실 수 있는 곳이에요!ㅎㅎ

 

 

 

 

 


푸른 제주 바다를 앞에 두고 있는 제주도 바닷가하얀집 펜션!
펜션 이름답게 하얀색 건물에 푸른 제주 바다를 닮은 파란 지붕이 잘 어울리네요^^ㅎㅎ

 

 

 

 

 

 

 

 

1만여평의 수목비치가든과 정원 곳곳에 위치한 다양한 테마조각상들^^

그리고 그 뒤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제주 바다의 풍경까지!ㅎㅎ

바닷가 산책로로 산책을 즐기시기에도 좋고~

수목비치가든에서 평화롭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실 수도 있답니다!

 

 

 

 

 

 

 

바닷가 하얀집의 객실은 전체적으로 고풍스러운 느낌이 드는 곳이였는데요^^

객실은 총 다섯종류로 15평의 원룸형태 객실인

코스트클래식, 씨클래식, 오션클래식이 있고
20평의 비치클래식과 25평의 퍼시픽클래식이 있답니다^^ㅎㅎ

 

 

 

 

 

 

 

깔끔한 내부 모습이 편안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들어서 좋았는데요^^

폭신하고 고급스러운 침대도 피로를 말끔하게 풀어줄 것 같더라구요+_+ㅎㅎ

 

 

 

 

 

 

 

분위기있는 섬세한 인테리어들이 돋보이는 바닷가하얀집 펜션!ㅎㅎ

창 밖의 바다전망이 보이는 창가에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답니다~

물론 창가 뿐만 아니라 감성적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하얀 테이블 위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도 좋겠더라구요!ㅎㅎ

 

 

 

 

 

 

 

테라스에 나와서 바닷가하얀집 펜션의 아름다운 바다전망을 즐기시기도 좋겠죠?ㅎㅎ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펜션!

서귀포 바다전망 펜션, 제주 바닷가하얀집에서 편안한 제주 여행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