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도커플여행 추천펜션 나뜨랑펜션

파인드제주 2013. 4. 5. 23:53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 펜션

제주도커플여행 추천펜션 나뜨랑펜션

 

 

제주도 커플여행시 숙박하기 좋은 제주도펜션, 제주 나뜨랑 펜션을 소개합니다^^

제주 나뜨랑 펜션은 신혼부부, 커플 들을 위한 제주도 펜션으로

로맨틱하고 깔끔한 시설이 돋보이는 곳이랍니다^^ㅎㅎ

펜션에서도 커플여행, 신혼여행을 위한 펜션이라고 소개하니+_+

제주도 커플여행/신혼여행을 가시면 나뜨랑 펜션에서 숙박하시길 추천해요^^

 

 

 

 

 

제주시 구좌읍 하도리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 나뜨랑 펜션을 소개합니다^^
제주도펜션 나뜨랑펜션은 세화바닷가 근처에 있어서 해안산책도 즐길 수 있고~
전망도 시원하고 좋은 펜션이랍니다^^*ㅎㅎ

 

 

 

 

 

 

탁 트인 시야에 저 멀리 제주 바다가 보이고~

해안을 따라 산책도 할 수 있답니다^^ㅎㅎ

 

 

 

 

 

나뜨랑펜션에는 목조 테라스가 길게 이어져 있는데요^^

여기서 바베큐 파티를 즐기시기 좋답니다!ㅎㅎ

 

 

 

 

 

나뜨랑 펜션의 객실 중 허니문룸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왔어요+_+ㅎㅎ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모습이 눈길을 끄네요^^ㅎㅎ

 

 

 

 

 

소품 하나하나에 신경을 쓴 섬세함이 보였는데요+_+

주방에는 이렇게 간단한 취사도구들이 준비되어 있었답니다!ㅎㅎ

 

 

 

 

 

 

비비드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준 침실의 모습이에요^^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곳곳에 비치되어 있어서 귀여웠답니다!ㅎㅎ

 

 

 

 

 

 

폭신폭신한 침대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_+

모던한 디자인의 침대였지만 비비드한 컬러로 포인트를 줘서 감각적이더라구요^^

 

 

 

 

 

 

화장실이나 욕실도 깔끔한 디자인에 비비드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줬는데요^^

시설들이 편하고 깔끔해서 좋더라구요~ㅎㅎ

 

 

 

 

 

 

 

특히 스파욕조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서

여행으로 지친 몸의 피로를 풀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답니다!ㅎㅎ

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제주도 여행을 즐기실 수 있어요^^ㅎㅎ

 

 

연인과 함께 방문하시기 좋은 로맨틱한 제주도 펜션, 나뜨랑 펜션이었답니다+_+

제주도 나뜨랑 펜션에 연인과 함꼐 방문하셔서

제주도 커플여행/신혼여행/부부여행의 즐거운 추억들을 가득 안고 가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