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중문관광단지펜션 제주 베르사체 펜션

파인드제주 2013. 4. 9. 23:37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펜션

중문관광단지펜션 제주 베르사체 펜션

 

 

제주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위치한 제주도 펜션,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제주 베르사체 펜션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베르사체 펜션은 중문관광단지 대포 바다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제주도 펜션이에요+_+ㅎㅎ

중문관광단지 바로 옆에 있어서 제주도 여행코스 짜기에도 좋은 위치랍니다!

 

 

 

 

중문관광단지 대포 바다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한

제주도 펜션, 제주 베르사체 펜션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베르사체 펜션은 외관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엔틱풍 제주도 펜션이에요^^ㅎㅎ

 

 

 

 

 

 

사진은 제주 베르사체 펜션 베르사체 객실의 모습이랍니다!ㅎㅎ

베르사체 객실은 복층구조로 사진은 일층의 거실을 촬영한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는 곳이였답니다^^

 

 

 

 

 

 

 

 

여분의 침구와 TV, 화장대, 쇼파 등이 있구요,

옆에 있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실 수 있답니다^^ㅎㅎ

 

 

 

 

주방에는 간단한 취사도구가 준비되어 있어서

간단한 요리와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ㅎㅎ

 

 

 

 

 

 

거실에서 밖을 내다보면 푸른 제주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온답니다+_+ㅎㅎ

전망도 좋고~ 펜션도 깔끔하고 시설이 좋아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화장실과 욕실의 모습이랍니다!ㅎㅎ

욕조는 없지만~ 간단히 샤워하기에 문제없는 모습이였어요!ㅎㅎ

 

 

 

 

 

 

2층으로 올라오시면 엔틱 풍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침실과 테이블을 보실 수 있답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감각적 소품들로 인해서 분위기가 참 좋더라구요+_+ㅎㅎ

침대도 푹신하고 편안해서 여행의 피로를 잊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답니다!

 

 

 

 

 

베르사체 펜션 야외에는 전용 바베큐장과 벤치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여기서 바베큐 파티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_+ㅎㅎ

아름다운 바다전망,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펜션 베르사체펜션!

제주 베르사체 펜션에서 즐거운 제주도 여행 보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