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서귀포바다전망펜션 그랑빌펜션

파인드제주 2013. 4. 14. 23:36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펜션

서귀포바다전망펜션 그랑빌펜션

 

 

캐나다풍의 이국적인 제주도 펜션, 제주 그랑빌 펜션을 소개합니다^^

제주 그랑빌 펜션은 서귀포 바다전망 펜션으로,

5분 거리에 아름다운 해변이 있고+_+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겨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ㅎㅎ

 

 

 

 

 

캐나다풍의 이국적인 펜션, 제주도 그랑빌펜션을 소개합니다!ㅎㅎ

 

 

 

 

 

 

 

 

그랑빌펜션 앞에는 여유로운 주차를 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과

바베큐파티를 할 수 있는 바베큐파티장,

그리고 여름에 수영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풀장이 있어요+_+ㅎㅎ

 

 

 

 

 

 

그랑빌 펜션의 투룸+거실(26평) 객실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왔답니다!ㅎㅎ

시원한 전망이 내다보이는 곳이였어요+_+

 

 

 

 

 

 

넓은 주방에는 간단한 식사를 만들어 드실 수 있답니다^^

주방이 넓어서 보다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깔끔한 화장실은 욕조는 없지만 간단한 샤워를 하기 편했답니다^^

 

 

 

 

 

 

 

푹신하고 편안한 침대에서는 피로를 풀고 마음 편히 휴식을 취하실 수 있구요~

방 한 켠에 마련된 컴퓨터로 여행정보도 검색하실 수 있답니다+_+ㅎㅎ

 

 

 

 

넓은 테라스에는 예쁜 티테이블이 놓여있어서

간단한 티타임을 즐기실 수도 있구요,

저 멀리 제주 바다와 이국적인 그랑빌 펜션의 모습이 내려다보여서

좀 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이국적인 제주도 펜션, 제주 그랑빌펜션에서 추억 가득하고 편안한 제주 여행 즐기다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