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도풀빌라리조트 하이클래스 제주

파인드제주 2013. 4. 22. 23:36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 리조트

제주도풀빌라리조트 하이클래스 제주

 

 

고급스러운 시설과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볼 수 있는 제주도 풀빌라 리조트!

어느 호텔 부럽지않은 하이클래스 제주를 소개합니다+_+

유명 휴양지들에 위치해 있는 풀빌라 리조트들처럼^^

고급스럽고 깔끔한 시설과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하이클레스 제주에서

좀 더 특별한 제주도 여행 즐겨보세요^^*ㅎㅎ

 

 

 

 

 

 

 

 

고급스러운 제주도 풀빌라 리조트 하이클래스 제주를 소개합니다^^

제주 풀빌라 리조트 하이클래스 제주에는 객실이

플래티넘 풀빌라, 스위트 풀빌라, 풀빌라, 스탠다드의 4가지가 있는데요+_+

그 중에서 풀빌라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왔답니다!ㅎㅎ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볼 수 있는 하이클래스 제주의

풀빌라 114호의 모습이랍니다+_+ㅎㅎ

풀빌라 객실은 원룸형으로 2~4명이 숙박가능하신 곳이에요^^

 

 

 

 

 

 

고급스럽고 깔끔한 시설과 분위기가 최고인 하이클래스 제주!

무엇보다도 전 객실 바다 전망에, 벽면 전체가 통유리라서 더 멋진 풍경 즐기실 수 있어요+_+

 

 

 

 

 

 

 

간단한 취사도구도 준비되어 있었구요,

얼음 정수기도 준비되어 있어서 보다 편하답니다+_+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푹신한 침대도 편안하고 촉감이 부드러웠는데요~

아름다운 제주 밤바다도 보고~ 편안한 휴식도 즐기실 수 있답니다^^

 

 

 

 

 

 

 

테라스로 나와보시면 제주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온답니다+_+ㅎㅎ

또한 각 객실별 바베큐장에서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바라보며

바베큐 파티도 즐기실 수 있어요+_+ㅎㅎ

 

 

 

 

 

 

사계절 이용가능하신 수영장도 있었어요+_+ㅎㅎ

수영장의 모습이나 크기는 객실마다 조금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구요^^ㅎㅎ

사전에 예약하시면 3~4시간 동안 30~32도 정도로 온도 유지가 가능하시답니다!

 

 

 

 

 

 

 

하이클래스 제주의 또 하나의 장점!

바로 전 객실 노천제트스파가 설치되어 있다는 점이에요+_+ㅎㅎ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바라보면서 느긋하게 즐기는 노천제트스파!

하루의 피로가 말끔하게 다 풀어진답니다+_+ㅎㅎ

보기만 해도 피로가 풀리는 듯한 기분이에요~ㅋㅋ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바라보며 즐기는 느긋한 휴식!

품격있는 제주도 풀빌라 리조트, 하이클래스 제주에서

잊지못할 환상적인 제주도 여행 즐기다 가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