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중문관광단지근처펜션 디오빌펜션

파인드제주 2013. 4. 11. 23:20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펜션

중문관광단지근처펜션 디오빌펜션

 

 

마라도와 제주 바다가 시원스럽게 보이는 전망을 가진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근처 펜션, 제주 디오빌 펜션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디오빌 펜션은 특히 커플여행 가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인테리어의 펜션이에요^^

시원한 전망이 내려다보이는 디오빌펜션에서

연인과 함께 추억에 남을 제주도 커플여행 추천합니다+_+

 

 

 

 

 

서귀포시 색달동에 위치한 제주 디오빌 펜션이랍니다!ㅎㅎ

중문관광단지와 가까워서 여행코스 짜기에도 좋고~

마라도가 보이는 시원스러운 전망이 인상적인 곳이에요+_+

 

 

 

 

 

 

 

넓은 정원에서는 바베큐 파티도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가족여행을 가신다면,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겠죠?ㅎㅎ

 

 

 

 

 

 

디오빌펜션 13평 커플룸의 모습을 촬영하고 왔어요^^ㅎㅎ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화사한 벽지가 눈길을 끌어요+_+

 

 

 

 

 

 

주방에는 간단한 취사도구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간단한 식사를 만들어 드실 수도 있답니다!ㅎㅎ

 

 

 

 

 

 

 

 

거실은 아기자기한 가구들과 커튼, 그리고 깔끔한 벽지가 참 잘어울렸는데요,

가구들이 아기자기한 게 참 예쁘더라구요!ㅎㅎ

귀여운 티 테이블에서 차 한잔을 즐기며 창 밖의 예쁜 전망도 즐기시길 추천해요+_+

 

 

 

 

 

 

 

 

예쁜 캐노피가 달린 푹신한 침대는 분홍색 침구와 캐노피로 인해서

한층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느껴졌답니다!ㅎㅎ

폭신한 침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어요^^*

 

 

 

 

 

 

 

침대 옆으로는 컴퓨터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제주도 여행일정을 점검하시거나~

맛집, 명소 등을 찾으실 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_+

 

 

 

 

 

 

욕실도 깔끔하고 쾌적해서 사용하기 좋아보였어요^^ㅎㅎ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제주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주도 펜션, 제주 디오빌펜션이였답니다!

제주도 여행길에 디오빌 펜션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

보다 더 활기차고 즐거운 제주 여행 되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