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스파가 있는 제주도리조트, 제주 Y 리조트

파인드제주 2013. 4. 20. 16:05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리조트

스파가 있는 제주도리조트, 제주 Y 리조트

 

 

산방산 전망의 제주도 리조트, 제주 Y 리조트를 소개합니다!

제주 Y 리조트는 새로 건축된 리조트라서 시설도 잘 갖춰져 있고 깨끗한 곳이랍니다!

특히 객실 별로 전망도 좋고~ 스파도 있어서 보다 편안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어요+_+

제주도 여행길에 편안한 휴식과 함께 산방산이 내려다 보이는

아름다운 전망을 보시길 원하신다면^^ 제주 Y 리조트를 추천해드려요~

 

 

 

 

제주에서 시설이 좋고 깨끗한 숙소인 제주 Y 리조트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Y리조트는 객실에서 바라보는 전망이 참 좋은 곳인데요,

뒤로는 산방산이 있고, 앞으로는 제주 바다와 마라도, 형제섬, 송악산이

한 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전망을 가진 곳이랍니다+_+ㅎㅎ

 

 

 

 

 

여름이 되면 여기서 수영하기 딱 좋겠죠?ㅎㅎ

밤이되면 조명이 적절하게 켜져서 분위기있고 좋답니다~

제주 Y 리조트에 숙박하시면 저녁에 리조트 야경을 보면서 산책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넓고 깨끗한 로비에 인테리어가 참 멋졌던 제주 Y 리조트!

알고보니 2012년에 제주 건축문화 대상도 수상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모던한 내부 모습이 인상적이였답니다~

 

 

 

 

 

제주 Y 리조트 객실로 들어왔어요^^ㅎㅎ

스파가 있는 Y Spa Corner Suite 객실이랍니다!

침실 2개, 욕실 2개, 거실, 주방, 야외스파, 확장테라스가 있는 구조였어요^^

 

 

 

 

넓은 거실에는 푹신한 쇼파가 있고~

그 반대편으로 TV와, 그 뒤로 침실이 있었답니다^^

 

 

 

 

 

 

 

 

깔끔한 주방에는 간단한 취사도구가 준비되어 있고,

4인용 식탁이 있었어요!ㅎㅎ

 

 

 

 

 

화장실도 시설이 깔끔하고 쾌적했답니다~ㅎㅎ

거품목욕을 즐길 수 있는 욕조도 있었어요^^

 

 

 

 

 

 

침실이 2개 였는데요, 하나에는 킹 사이즈 침대가 하나 있었고

다른 침실에는 싱글침대 2개가 나란이 놓였있었답니다!

침구는 푹신푹신하고 부드러워서 편안한 잠을 잘 수 있었어요~

 

 

 

 

 

 

침실에도 TV가 있어서 자기 전에 TV보는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겠더라구요^^ㅎㅎ

 

 

 

 

 

 

 

 

침실에 딸린 욕실도 깔끔했는데요,

간단한 세면도구들이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제주 바다와 그 주변 풍경이 보이는 야외스파+_+

풍경이 아름다워 더 즐겁게 스파를 즐기실 수 있겠죠?ㅎㅎ

여행의 피로를 말끔하게 풀 수 있을 것 같아요+_+

 

 

 

 

깔끔하고 편안한 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 제주도 Y 리조트!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제주도 Y 리조트에서 편안한 제주 여행 즐기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