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도펜션추천 서귀포 가산토방

파인드제주 2013. 6. 4. 23:03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서귀포펜션

제주도펜션추천 서귀포 가산토방

 

 

서귀포에 위치한 향토적인 제주도 펜션!

제주 서귀포 가산토방 펜션을 소개합니다^^ㅎㅎ

가산토방은 맛있는 흑돼지전문점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가산토방 펜션에서 숙박시에 함께 이용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

향토적 인테리어라서 가족여행에도 좋고^^

어르신들 모시고 쉬어가기에도 좋은 제주 펜션이니,

가족여행가시는 분들은 제주 가산토방 펜션 기억해두세요^^ㅎㅎ

 

 

 

 

 

서귀포시 토평동에 위치한 제주도 펜션,

제주 서귀포 가산토방 펜션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가산토방 펜션은 향토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곳으로

마음 편안한 한옥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답니다^^

가산토방 펜션은 한옥 본채(호스텔)와 한옥 별체로 나뉘어 있어요+_+

 

 

 

 

 

 

 

 

한옥 본채(호스텔)의 일반실 모습이랍니다!ㅎㅎ

황토바닥에 온돌방이구요, 벽과 천장 모두 천연재료를 사용해서 만들어 졌다고 해요+_+

특히 전 객실 이용자들에게 아침 조식으로 전복죽을 무료로 제공한답니다^^*ㅎㅎ

 

 

 

 

객실들 가운데에 이렇게 공동 식당이 있어요^^ㅎㅎ

 

 

 

 

 

 

 

가산토방 한옥 본채(호스텔) 이용시에는 공동샤워실을 사용한답니다~ㅎㅎ

샤워실 내부는 깔끔했어요+_+ㅎㅎ

 

 

 

 

 

밖으로 나오시면 가산토방 별채로 가시는 길과

가산토방 흑돼지 식당으로 가는 길이 보이는데요^^

가산토방 별채로 가볼께요+_+ㅎㅎ

 

 

 

 

넓은 정원을 산책하며 걷다보니 금방 도착했어요ㅎㅎ

역시 온돌방의 황토와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한옥이였답니다!ㅎㅎ

 

 

 

 

 

 

별채 일반실 내부모습이에요^^ㅎㅎ

깔끔하고 넓었는데요, 한옥이라서 그런지 마음이 더 편안했답니다!

 

 

 

 

 

 

 

폭신폭신한 침대와 깔끔한 주방의 모습이에요^^ㅎㅎ

나무로 된 가구들도 많고~ 한옥 느낌이 물씬 풍겨요+_+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시면, 편안한 휴식도 즐기시고~ 추억도 만드실 수 있겠죠?ㅎㅎ

제주 여행길, 한옥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제주 서귀포 가산토방 펜션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