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스파리조트 파미유스파리조트

파인드제주 2013. 8. 14. 16:24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서귀포추천펜션

제주스파리조트 파미유스파리조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평화로움이 있는 제주도 리조트

제주 파미유스파리조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제주도 서귀포시 강정동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도 스파리조트 파미유리조트!


저는 사진을 못찍었지만 외관에 꿈과 희망을 상징 하는 듯한 외관도 아주 멋있어요~

깔끔하게 손질된 나무들과 잔디는 펜션 내부의 깔끔함에 믿음이 갔어요






전망이 좋은 파미유스파리조트의 객실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하죠? 깔끔하고 세련된 시설에 만족스러워요!








파미유리조트의 라벤터룸을 보여드릴게요

라벤더룸은 복층구조에 거실 창문 옆으로 스파 월풀욕조가 있어요








제주파미유스파리조트 이름에 걸맞는 월풀욕조에요~

하루 관광의 피곤함을 월풀욕조에 누워 풀어보세요 굿굿b

전객실 허브입욕제가 서비스로 제공되구요 

스파 밖으로는 푸른바다가 펼쳐져 있네요^^







계단을 올라서니 침대 두개가 놓여져 있네요

침대도 어느 특급호텔 부럽지 않을만큼 푹신푹신하고 편안해서 

기분 좋은 휴식을 가질 수 있답니다*_*







화장실도 통일감 있는 색상으로 깔끔함을 더해주고요

샤워기 모양이 특이하죠? 영화에서만 보던 샤워기네요ㅎㅎ









주방에는 냉장고와 간단한 취사도구가 준비되어있어요^^


부대시설로는 카페테리아, 야외수영장 등이 있는데요

카페테리아에서는 이탈리아에서 로스팅한 최상급 커피인

 ILLY 원두만을 사용하고 있다고해요~

날 좋은 날엔 야외테라스에 앉아 석양을 보며 

커피 한 잔 여유를 갖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리조트내에 스파를 이용해도 좋지만 아이들과 함께 

야외 수영장을 이용해도 즐거울거 같아요~









제주 파미유스파리조트는 올해 지어진 펜션으로 

신축이라 모든 시설이 깨끗하고 튼튼해요~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안전하고 낭만적인 여행과

휴식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제주 스파리조트 파미유리조트 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천제연폭포, 퍼시픽랜드 등도 있고

중문관광단지가 인접해 있어서 다양한 관광지를 

한번에 둘러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