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아이관광지 퍼시픽랜드

파인드제주 2013. 4. 2. 23:15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아이관광지

제주도아이관광지 퍼시픽랜드

 

 

제주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도 아이관광지!

제주도 아이관광지 퍼시픽랜드를 소개합니다!ㅎㅎ

재미있는 돌고래쇼를 볼 수 있는 제주 퍼시픽랜드는

남녀노소 모두 즐겁게 돌고래쇼를 보면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인데요!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행코스 짜기에도 좋고^^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해서 추억도 많이 만들 수 있는 곳이랍니다!ㅎㅎ

 

 

 

 

 

 

 

 

제주도 퍼시픽랜드의 돌고래쇼는 가장 먼저 원숭이들부터 시작한답니다~

귀여운 옷을 입은 원숭이 들이 나와서 재미있는 재주를 보여줘요!ㅎㅎ

 

 

 

 

 

 

원숭이들이 어찌나 똑똑하고 귀엽던지~ㅎㅎ

원숭이들도 아이들에게 돌고래 못지 않은 인기가 있답니다!ㅎㅎ

 

 

 

 

 

 

원숭이 다음으로는 물개 차례랍니다!ㅎㅎ

아이들이 물개의 귀여운 재주들도 보고~

직접 물개와 악수도 하면서 너무 좋아한답니다+_+

 

 

 

 

 

물개쇼의 경우에는 다양한 물개의 재주와 함께

관객참여, 재미있는 볼거리가 있어서 더 흥미진진하게 관람할 수 있어요+_+

 

 

 

 

 

 

 

 

돌고래 못지않은 수영실력에 원숭이들보다 더 귀여웠던 퍼시픽랜드 물개!ㅎㅎ

제주 퍼시픽랜드에 들리셔서 꼭 한번 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그리고 역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돌고래가 등장했는데요~

등장부터 능숙하게 헤엄치고 점프하는 모습에 아이들이 환호하더라구요ㅎㅎ

 

 

 

 

 

 

 

 

 

 

 

 

조련사와 함께 헤엄도 치고 장난도 하고~

남녀노소 모두 관심집중! 재미있게 돌고래쇼를 관람할 수 있답니다~ㅎㅎ

 

 

 

 

 

 

 

가족들이 함께 제주도 여행을 오셨다면^^

이번 제주도 여행길에는 중문관광단지 퍼시픽랜드에 들리셔서

재미있는 돌고래쇼를 보고 가시는 건 어떨까요?ㅎㅎ

온 가족이 함께 재미있는 공연도 보고 추억도 남길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 퍼시픽랜드에서 즐거운 가족여행 보내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