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봄여행 여미지식물원

파인드제주 2013. 4. 1. 23:10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 관광지

제주도봄여행 여미지식물원

 

 

화사한 꽃과 나무들이 가득한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여미지식물원!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추천관광지, 제주 여미지식물원에서의 화사한 봄 여행을 추천합니다^^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해 있어서 여행코스 짜기도 한결 편하고

주변에 맛집, 숙소, 관광지 등이 많아서 이동 동선도 단축할 수 있어요^^

제주의 화사한 봄을 제주 여미지 식물원에서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_+

 

 

 

 

 

제주도 추천관광지, 제주 여미지식물원을 소개합니다!ㅎㅎ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 여미지식물원은 독특한 구조의 건물과

화사하고 아름다운 꽃과 식물들이 가득해서 눈길을 끄는 곳이에요+_+ㅎㅎ

위치도 중문관광단지 가운데에 있어서 주변에 돌아볼 곳이 참 많답니다!ㅎㅎ

 

 

 

 

 

 

 

 

 

안으로 들어가니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꽃들이 가득 피어 있었답니다!ㅎㅎ

향기로운 꽃길 사이로 걸으며 여유로운 산책도 즐기고^^

화사한 봄의 아름다운 색채들도 볼 수 있었어요!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들이 가득해서

제주도 힐링여행지로도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제주 여미지식물원!

식물들 가운데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여행을 즐기시고 싶으시다면+_+

제주 중문관광단지 여미지식물원을 추천해드려요!ㅎㅎ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한 여행과 예쁜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담아갈 수 있어서

제주도 가족여행, 커플여행, 우정여행 등 언제 오시든지 여미지식물원에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특히 여미지식물원 밖으로 나오면 넓게 펼쳐진 잔디밭과

사진찍기 너무 좋은 아름다운 풍경들이 가득해요+_+ㅎㅎ

 

 

 

 

 

 

세계 여러나라의 정원의 모습 또한 여미지식물원에서 구현해놓았는데요~

색다른 분위기의 정원들을 둘러보면서 사진도 찍고 산책도 하고^^

제주도 여행길의 추억을 만드실 수 있답니다!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추천관광지, 제주 여미지식물원!

제주도를 방문하시면 화사한 제주의 봄에 걸맞는^^

제주도 여미지식물원에 들리셔서 제주도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