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커플여행 세계조가비박물관

파인드제주 2013. 4. 6. 23:38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커플관광지

제주도커플여행 세계조가비박물관

 

 

제주도추천관광지, 제주도 조가비박물관 세계조가비박물관을 소개합니다!

세계조가비박물관은 전세계에서 수집한 수백종의 조가비와 산호를

조가비 아트를 통해 새롭게 꾸며낸 곳인데요^^

특히 추억으로 남을 조가비아트체험을 할 수 있어서

가족여행을 비롯해서 커플 분들이 자주 찾는 제주도 커플관광지랍니다!

 

 

 

 

 

 

 

화사한 유채꽃이 피어난 제주도 세계조가비 박물관을 소개합니다^^

 

 

 

 

 

 

세계조가비박물관은 남녀노소 모두 아름다운 조가비아트 전시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특히 제주도 커플여행시에 방문하셔서 커플끼리 추억을 만드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_+

 

 

 

 

 

화사한 봄이 찾아 온 세계조가비박물관 주변에는

천지연폭포, 새연교,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쇠소깍 투명카약체험

중문 관광단지 등이 있으니 여행코스 짜실 때 참고하세요^^ㅎㅎ

 

 

 

 

 

 

세계 조가비박물관은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1층, 2층에는 조가비아트 전시실이 있답니다^^ㅎㅎ

 

 

 

 

 

 

세계조가비박물관 3층에는 금속공예 및 갤러리가 있어서

보다 다양한 전시관람을 즐기실 수 있어요!ㅎㅎ

박물관 전체 분위기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서 눈길을 끌었답니다^^

 

 

 

 

 

 

세계조가비박물관에서는 조가비아트 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각종 기념일 별로 재미있는 조가비아트 체험을 할 수 있고,

추억으로 남을 다양한 조가비 아트 체험을 해보실 수 있답니다+_+

제주도 커플여행 기념품으로 좋아서 커플 분들이 자주 찾는답니다!ㅎㅎ

 

 

 

 

 

 

 

 

세계조가비박물관에서 볼 수 있는 조가비아트의 모습들이에요+_+

화사하고 예쁜 조가비와 산호들이 조가비 아트를 만나서 더욱 아름다워졌는데요!

모양이나 색상은 모두 100%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랍니다!ㅎㅎ

선명한 원색의 조가비와 산호들도 있어서 눈길을 끌어요+_+

 

 

 

 

 

 

 

 

다양한 조가비와 산호들을 감각적으로 전시하여

눈이 즐거운 세계조가비박물관!

1층에서 3층까지 즐겁고 알찬 전시관람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커플 분들은 물론이고 남녀노소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_+ㅎㅎ

세계조가비박물관에서 조가비아트도 보고 조가비아트 체험에도 참여하고^^
기프트 샵에서 기념품들도 골라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아름다운 조가비 아트가 인상적인 제주 세계조가비박물관!

제주 세계조가비박물관에서 즐거운 커플여행 즐기시구요^^

추억을 한아름 만들어 가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